2025.05.22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카드 · 제2금융

KB국민카드, KB Pay로 만나는 소소한 행복 '짠테크 이벤트'

31일까지 ‘KB Pay’에서 ‘계좌결제’ 이용하면 이용금액의 1% 포인트 최대 1만원 적립
31일까지 ‘KB Pay’ 최초 등록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매 제공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KB Pay(KB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고물가 시대에 커피 쿠폰 제공,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31일까지 KB국민카드로 온·오프라인 결제 후,‘KB Pay’에서 이벤트 응모를 통해 최대 2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행운의 포인트리 알림종’이벤트의‘지금 바로 응모!’버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해당 행사는 이달 말까지 최대 30회 응모가 가능하며, 포인트는 랜덤으로 최대 2만 포인트가(△20 △200 △2000 △5000 △10000 △20000) 제공된다.

 

또 이달 말까지 ‘KB Pay’앱에 접속해 출석체크를 통해 매일 최대 100 포인트가 적립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KB Pay 이용 고객은 이벤트 세부페이지를 통해 참여하거나 ‘KB Pay’ 하단 타임라인 탭에서 “출석체크”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해당 행사는 매일 9시를 기준으로 응모(1일 1회)가 가능하며, 월 출석 체크 현황은 타임라인 탭에서 “출석체크 적립” 터치 > 출석체크 세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31일까지 ‘KB Pay’의 다양한 결제수단 중 하나인 ‘계좌’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고 온·오프라인에서 ‘계좌결제’로 결제 시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31일까지 ‘KB Pay’신규 가입고객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 1매를 받을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한 신규 등록 회원은 ‘KB Pay’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가 필요하며, 가입 후 응모해도 쿠폰을 동일하게 지급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 이용 고객들이 랜덤추첨, 출석체크처럼 재미 요소가 가미된 이벤트를 통해 생활 속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KB Pay에서 차별화된 결제 경험과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재밌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젊기도 설워라커늘 짐을 조차 지라고 해서야
(조세금융신문=손영남 편집국 부국장) 식당이나 술집 계산대 앞에서 옥신각신하는 모습은 우리에겐 일상과도 같다. 서로 내겠다며 다툼 아닌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야말로 그간의 한국 사회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모습이었달까. 주머니의 가벼움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그런 대범함(?)은 그만큼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깔려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론 그런 훈훈한 광경을 보지 못하게 될 확률이 높다. 요즘의 젊은 친구들, 그러니까 소위 MZ세대라고 불리는 층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기 때문이다. 자기가 먹지도 않은 것까지 계산해야 한다는 걸 받아들일 수 없는 이들이 MZ세대다. 누구보다 실리에 민감한 세대인 탓이다. 그들을 비난할 의도는 전혀 없다. 오히려 그게 더 합리적인 일인 까닭이다.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낸다는 데 누가 뭐랄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어떨까. 바꿔 생각해보자. 다른 사람이 먹은 것까지 자기가 내야 한다면 그 상황을 쉬이 받아들일 수 있을까. 더구나 그게 자기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작금의 연금 개혁안을 두고 MZ세대들이 불만을 토하고 있는 현 상황이 딱 그 꼴이다. 어렵게 번 돈을 노후를 위해 미리 쟁여둔다는 것이 연금의 기본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