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8 (목)

  • 맑음동두천 -2.9℃
  • 맑음강릉 4.6℃
  • 맑음서울 0.6℃
  • 맑음대전 -1.2℃
  • 맑음대구 0.8℃
  • 맑음울산 3.7℃
  • 맑음광주 2.1℃
  • 맑음부산 5.5℃
  • 맑음고창 -1.6℃
  • 맑음제주 6.6℃
  • 구름조금강화 -1.0℃
  • 맑음보은 -3.4℃
  • 맑음금산 -3.0℃
  • 맑음강진군 -1.0℃
  • 맑음경주시 3.2℃
  • 맑음거제 4.9℃
기상청 제공

식품 · 유통 · 의료

롯데면세점-에스티로더, 최상위 고객 대상 뷰티클래스 성료

VIP 초청 이벤트 선봬...고객 접점 오프라인 행사 강화

 

(조세금융신문=권영지 기자) 롯데면세점이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한 VIP 초청 이벤트를 선보이며  오프라인 행사 강화에 나섰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Estee Lauder)’와 손잡고 최상위 내국인 고객을 위한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4층 스타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11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총 4회 세션에 걸쳐 진행됐다. 

 

롯데면세점은 에스티로더의 프레스티지 라인 가운데 하나인 ‘리-뉴트리브(RE-NUTRIV)’ 브랜드 스토리를 고객에게 소개했다. 이어 지난 상반기 새롭게 출시한 리뉴트리브 다이아몬드 브릴리언스 세럼과 아이세럼, 크림 등의 사용법과 눈 마사지를 시연하고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롯데면세점의 지난 11월 내국인 매출은 3월 대비 3배 이상 올랐다. 지난 3월 21일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의무가 해제된 이후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특히 수입화장품은 매출의 30% 이상 비중을 기록하는 등 내국인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군인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에스티로더와 협업해 최상위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는 등 대면 서비스를 지속해서 강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글로벌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여 고객 충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는 내‧외국인 최상위 VIP 고객을 위해 지난 2018년 조성한 고객 라운지로 국내 유통업계 최대 규모(405평, 1,339㎡)를 자랑한다.

 

그동안 스타라운지에서 로레알그룹, 샤넬, 라메르, SK-II, 랑콤, 설화수, 후(WHOO)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은 물론 중소‧중견 브랜드의 판로개척을 위한 홍보 공간으로 활용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여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문가 코너

더보기



[이명구 관세청장의 행정노트] 낚시와 K-관세행정
(조세금융신문=이명구 관세청장) 어린 시절, 여름이면 시골 도랑은 나에게 최고의 놀이터였다. 맨발로 물살을 가르며 미꾸라지와 붕어를 잡던 기억은 지금도 선명하다. 허름한 양동이에 물고기를 담아 집에 가져가면 어머니는 늘 “고생했다”라며 따뜻한 잡탕을 끓여주셨다. 돌과 수초가 얽힌 물속을 들여다보며 ‘물고기가 머무는 자리’를 찾던 그 경험은 훗날 관세행정을 바라보는 나의 태도에 자연스레 스며들었다. 성인이 되어서도 물가에서는 마음이 늘 편안했다. 장인어른께서 선물해 주신 낚싯대를 들고 개천을 찾으며 업무의 무게를 내려놓곤 했다. 그러나 아이가 태어나면서 낚시와는 자연스레 멀어졌고, 다시 낚싯대를 잡기까지 20년이 흘렀다. 놀랍게도 다시 시작하자 시간의 공백은 금세 사라졌다. 물가의 고요함은 여전히 나를 비워내고 다시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이 되었다. 낚시는 계절을 타지 않는다. 영하의 겨울에도 두툼한 외투를 챙겨 입고 손난로를 넣은 채 저수지로 향한다. 찬바람이 스쳐도 찌가 흔들리는 순간 마음은 고요해진다. 몇 해 전에는 붕어 낚시에서 나아가 워킹 배스 낚시를 시작했다. 장비도 간편하고 운동 효과도 좋아 빠져들지 않을 수 없었다. 걸어 다니며 포인트를 찾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