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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투자증권, ‘NH통합우수고객제도’ 시행

 

(조세금융신문) NH농협금융지주는 통합우수고객제도인 ‘NH하나로가족고객제도’를 최근 계열사로 편입된 우리투자증권까지 범위를 확대해 7월 1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NH하나로가족고객제도’는 농협금융 내 자회사를 거래하는 고객의 거래 실적에 따라 해당 자회사의 고객등급을 산출하고 고객의 최고등급을 전 자회사가 인정하는 최고등급 인정방식이다.


이에 따라 우리투자증권 우수고객 약 35만명은 7월 11일부터 NH농협금융의 통합우수고객으로 인정되어, 우리투자증권 계좌에서 농협은행과 거래시 이체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농협은행 이용시에도  농협은행 우수고객과 동일한 우대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NH농협은행 우수고객이 우리투자증권을 이용 시에도 각종 업무수수료 면제, 금리우대 등의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농협은행과 우투증권의 우수고객은 양사 간 상호 우대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져, 농협금융의 전국적인 영업망과 폭넓은 금융인프라를 활용하여 편리하고, 다양한  우수고객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농협금융지주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인 제도개선을 통해 은행, 증권사 외 다른 자회사로도 확대할 예정이며, 자회사간 시너지 창출을 통해 계열사간 복합상품 개발과 공동 마케팅으로 통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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