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가 오는 30일 하루 싸이플렉스버거 단품 구매 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 되는 '앵콜 싸이데이'를 실시한다. [사진=맘스터치]](http://www.tfmedia.co.kr/data/photos/20210417/art_16195708340312_420152.jpg)
(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맘스터치는 4월 한정 출시한 ‘싸이페스티벌’ 3종을 연중 상시 메뉴로 전환하고 이달 30일 하루 싸이플렉스버거 단품 구매 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 되는 ‘앵콜 싸이데이’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싸이플렉스버거’, ‘양념치킨싸이버거’, ‘간장마늘싸이버거’로 구성된 싸이페스티벌 3종은 원래 맘스터치의 대표 스테디셀링 메뉴인 ‘싸이버거’ 마니아를 위해 시즌 한정 출시된 메뉴다.
특히 싸이플렉스버거는 지난 2일 ‘싸이데이’ 당일 반나절 만에 6만개 이상 팔리며 일부 매장에서 품절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이에 맘스터치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달 23일부터 나흘간의 SNS 소비자 투표 결과에 따라 해당 메뉴의 상시 판매와 오늘 30일 ‘앵콜 싸이데이’ 진행을 공약한 바 있다.
지난 26일 마감된 소비자 투표 결과, SNS상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달린 ‘좋아요’ 수가 약 7000개 이상을 기록, 목표치인 4242개 이상을 무난히 충족하면서 상시 판매 전환 및 4월30일 ‘앵콜 싸이데이’ 이벤트 진행이 확정됐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와 싸이버거를 사랑하는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싸이페스티벌 3종의 정식 메뉴 출시와 앵콜 싸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얻은 소중한 인사이트를 신제품 및 이벤트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