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2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핫이슈

'SNL 코리아' 김사랑의 파격적인 코미디 연기로 큰 화제


(조세금융신문=박형준 기자) 쿠팡플레이에서 방영 중인 'SNL 코리아' 시즌 7이 네 번째 호스트로 김사랑의 출연을 예고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초특급 호스트와 웃음 전투력 만렙인 '믿보' 크루가 만드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1위 리얼 코미디쇼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4화는 토요일 저녁 8시에 공개되며, 김사랑의 비현실적인 아름다움과 역대급 아우라로 분위기를 압도한 오프닝 무대와 파격적인 코미디 연기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안겨주었다.

김사랑의 다양한 변신 장면들이 공개되었다. 바비 인형 같은 미모로 오프닝 무대에 등장한 김사랑은 댄스 학원 수강생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장면과 팬들이 마련해준 생일 파티에서 기뻐하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크루들과 함께한 즉흥적인 애드리브도 여유 넘치게 받아내며 내면의 '코믹 본능'을 깨운 김사랑이 과연 'SNL 코리아'를 통해 어떻게 달라졌는지 주목된다.

'SNL 코리아' 시즌 7은 최근 론칭한 예능 가운데 가장 높은 포커싱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인지율 62%와 시청경험률 24%(출처: 컨슈머인사이트)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TV-OTT 통합 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도 1위에 오르며 명불허전 화제의 프로그램임을 입증했다. 다음 주 5월 3일 토요일 선보이는 5화의 호스트는 배우 현봉식으로, 'SNL 코리아' 시즌 7은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으며 현장 방청은 쿠플클럽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젊기도 설워라커늘 짐을 조차 지라고 해서야
(조세금융신문=손영남 편집국 부국장) 식당이나 술집 계산대 앞에서 옥신각신하는 모습은 우리에겐 일상과도 같다. 서로 내겠다며 다툼 아닌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야말로 그간의 한국 사회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모습이었달까. 주머니의 가벼움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그런 대범함(?)은 그만큼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깔려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론 그런 훈훈한 광경을 보지 못하게 될 확률이 높다. 요즘의 젊은 친구들, 그러니까 소위 MZ세대라고 불리는 층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기 때문이다. 자기가 먹지도 않은 것까지 계산해야 한다는 걸 받아들일 수 없는 이들이 MZ세대다. 누구보다 실리에 민감한 세대인 탓이다. 그들을 비난할 의도는 전혀 없다. 오히려 그게 더 합리적인 일인 까닭이다.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낸다는 데 누가 뭐랄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어떨까. 바꿔 생각해보자. 다른 사람이 먹은 것까지 자기가 내야 한다면 그 상황을 쉬이 받아들일 수 있을까. 더구나 그게 자기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작금의 연금 개혁안을 두고 MZ세대들이 불만을 토하고 있는 현 상황이 딱 그 꼴이다. 어렵게 번 돈을 노후를 위해 미리 쟁여둔다는 것이 연금의 기본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