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4 (토)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식품 · 유통 · 의료

쿠팡, ‘WOW 더 리빙쇼'...홈&키친 인기 브랜드 역대급 할인 행사

홈&키친 인기 브랜드 모아 할인 행사 진행
금액별 할인 쿠폰 지급과 인기 상품 세일하는 다양한 코너 마련

 

(조세금융신문=권영지 기자) 쿠팡이 홈&키친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WOW 더 리빙쇼’를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한다.

 

‘WOW 더 리빙쇼’는 리빙 할인 행사로 홈&키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를 엄선했다. 홈 브랜드에선 ▲까사미아 ▲허먼밀러 ▲스카치브라이트 ▲에너자이저 ▲코코도르 ▲지누스 등이 할인가로 상품을 선보인다. 키친 브랜드는 ▲테팔 ▲코렐 ▲락앤락 ▲프로그 ▲글라스락 ▲매직랩 ▲빌레로이앤보흐 ▲스탠리 ▲텀스 등이 참여한다.

 

이번 리빙쇼는 다양한 코너를 함께 진행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코너로는 ‘1DAY 세일쇼’ ‘탑 브랜드 세일쇼’ ‘겨울 스페셜 세일쇼’ ‘리빙 인기템 득템쇼’ 등이 있다.

 

‘1DAY 세일쇼’는 매일 홈과 키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한 개씩 선정해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단 하루 만에 판매 상품이 바뀌는 짧고 강력한 세일이다.

 

‘탑 브랜드 세일쇼’는 홈&키친의 인기 브랜드가 놀라운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코너다.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스페셜 세일쇼’는 시즌에 맞춰 크리스마스용 아이템과 연말 파티용 주방용품을 추천하고, 집안을 따뜻하게 꾸며줄 방한용품도 모아 선보인다. ‘리빙 인기템 득템쇼’는 올해 쿠팡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았던 상품들을 모아 할인가로 준비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집안 리빙 아이템을 바꾸고 싶은 고객을 위해 역대급 할인 혜택을 모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로 계절에 맞춰 인테리어를 꾸미고 키친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젊기도 설워라커늘 짐을 조차 지라고 해서야
(조세금융신문=손영남 편집국 부국장) 식당이나 술집 계산대 앞에서 옥신각신하는 모습은 우리에겐 일상과도 같다. 서로 내겠다며 다툼 아닌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야말로 그간의 한국 사회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모습이었달까. 주머니의 가벼움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그런 대범함(?)은 그만큼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깔려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론 그런 훈훈한 광경을 보지 못하게 될 확률이 높다. 요즘의 젊은 친구들, 그러니까 소위 MZ세대라고 불리는 층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기 때문이다. 자기가 먹지도 않은 것까지 계산해야 한다는 걸 받아들일 수 없는 이들이 MZ세대다. 누구보다 실리에 민감한 세대인 탓이다. 그들을 비난할 의도는 전혀 없다. 오히려 그게 더 합리적인 일인 까닭이다.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낸다는 데 누가 뭐랄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어떨까. 바꿔 생각해보자. 다른 사람이 먹은 것까지 자기가 내야 한다면 그 상황을 쉬이 받아들일 수 있을까. 더구나 그게 자기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작금의 연금 개혁안을 두고 MZ세대들이 불만을 토하고 있는 현 상황이 딱 그 꼴이다. 어렵게 번 돈을 노후를 위해 미리 쟁여둔다는 것이 연금의 기본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