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1 (수)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종합뉴스

컴투스 서비스 '스타시드', 티몬과 제휴 이벤트 실시

쿠폰 0원딜 열고 선착순 5만명에게 10만원 상당 아이템 무료 제공

 

(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 ‘스타시드 :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가 티몬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컴투스측은 “‘스타시드’는 소셜 커머스 기업 티몬과의 제휴로 특가 상품과 할인 혜택 등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유저들이 풍성한 아이템과 함께 게임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는 오는 7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티몬은 ‘스타시드’ 쿠폰 0원딜을 열고 선착순 5만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쿠폰은 ▲마이닝 티켓 20장 ▲프록시안 모집권 10장 ▲SR 프록시안 영입권 10장 등으로 구성된다.

 

신규 유저를 위한 추가 10만원 상당 특전도 준비했다. 티몬 제휴 페이지 내 ‘스타시드 신규 유저 인증하기’를 클릭하고 네이버폼에 이벤트 참여자 정보를 제출하면 ▲SSR 프록시안 영입권 ▲프록시안 모집권 10장 ▲스타비트 1000장 등을 지급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중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0원딜 홍보 배너를 공유한 후 티몬 문의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타시드’ 공식 굿즈(5명), 구글 기프트카드(5명)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티몬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 각각 선착순 3만 명씩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 중인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올해 3월 국내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정상에 오르기도 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젊기도 설워라커늘 짐을 조차 지라고 해서야
(조세금융신문=손영남 편집국 부국장) 식당이나 술집 계산대 앞에서 옥신각신하는 모습은 우리에겐 일상과도 같다. 서로 내겠다며 다툼 아닌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야말로 그간의 한국 사회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모습이었달까. 주머니의 가벼움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그런 대범함(?)은 그만큼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깔려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론 그런 훈훈한 광경을 보지 못하게 될 확률이 높다. 요즘의 젊은 친구들, 그러니까 소위 MZ세대라고 불리는 층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기 때문이다. 자기가 먹지도 않은 것까지 계산해야 한다는 걸 받아들일 수 없는 이들이 MZ세대다. 누구보다 실리에 민감한 세대인 탓이다. 그들을 비난할 의도는 전혀 없다. 오히려 그게 더 합리적인 일인 까닭이다.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낸다는 데 누가 뭐랄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어떨까. 바꿔 생각해보자. 다른 사람이 먹은 것까지 자기가 내야 한다면 그 상황을 쉬이 받아들일 수 있을까. 더구나 그게 자기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작금의 연금 개혁안을 두고 MZ세대들이 불만을 토하고 있는 현 상황이 딱 그 꼴이다. 어렵게 번 돈을 노후를 위해 미리 쟁여둔다는 것이 연금의 기본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