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박형준 기자) 쿠팡플레이에서 매주 토요일 밤을 책임지는 리얼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이번 시즌 두 번째 호스트인 배우 서예지의 활약에 힘입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오늘 공개되는 시즌 7의 2화에서는 신동엽 등 기존 크루들과 함께한 오프닝 무대에서 서예지가 모든 것을 내려놓겠다는 각오를 드러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스틸 컷에는 그린 수트를 입고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장면부터 김민교와 신동엽과 함께 다양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는 모습까지 담겨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첫 예능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천의 얼굴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낸 서예지는 크루들의 완성도 높은 연기력과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깊은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또한 김원훈 사이에 두고 이수지와 펼치는 '만트라' 댄스 배틀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몸을 아끼지 않는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프로그램에 새로운 에너지를 더했다.
이번 회차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차경은, 조민경, 아라타 모모코 세 명의 신입 크루들도 본격적으로 등장하며 앞으로 보여줄 활약상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다음주 방송될 3화는 윤경호가 호스트로 확정됐으며 ‘SNL 코리아’ 시즌 7은 쿠팡플레이 플랫폼에서 단독 제공된다. 방청 신청은 쿠플클럽 회원 대상으로 진행 중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