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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免, 늘어나는 여행 수요 반영한 ‘선글라스’…럭셔리 브랜드 최대 70% 할인

최신 아이웨어 트렌드 반영…다양한 스타일 선보여
부산점, 국내 및 해외 인기 브랜드 12개 신규 입점

 

(조세금융신문=안종명 기자) 해외 여행의 필수품인 선글라스 수요가 증가세로 이어짐에 따라 신세계 면세점이 다양한 선글라스를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6월 한달간 여름 시즌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브랜드와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선글라스는 신세계면세점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으면서 여행 필수 아이템, 해외 여행의 수요에 따라 선글라스 매출이 오간다.

 

최근 3개월 동안 신세계면세점의 선글라스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0% 성장했다.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는 6월부터 본격적으로 선글라스에 대한 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보고 보다 합리적으로 다양한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4년 아이웨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와이어프레임, 테크웨어, 캣아이 프레임 등 최신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만날 수 있다.

 

먼저,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베라왕(Vera Wang), 우아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안나수이(Anna Sui) ▲몽블랑(Montblanc)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 ▲발렌시아가(Balenciaga) ▲까르띠에(cartier) ▲구찌(Gucci)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의 아이웨어 기성품을 25%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힌다.

 

최근 스포츠 선글라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루디 프로젝트(Rudy Project)는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더불어 이번 선글라스 대전을 앞두고 부산점에 선글라스 브랜드를 12개가 새롭게 오픈했다.

 

해외 브랜드로는 ▲톰포드 아이웨어(Tom Ford EYE) ▲비비안 웨스트우드 아이웨어(Vivienne Westwood EYE) ▲세인트 듀퐁 아이웨어(S.T. Dupont EYE) ▲멀버리 아이웨어(Mulberry EYE) ▲에스까다 아이웨어(Escada EYE) ▲폴리스 아이웨어(Police EYE) ▲제냐 아이웨어(Zegna EYE) ▲이자벨마랑 아이웨어(Isabel Marant EYE) ▲발렌시아가 아이웨어(Balenciaga EYE) ▲끌로에 아이웨어(Chloe EYE)가 입점했으며, 국내 인기 브랜드로는 ▲키블리 아이웨어(Kivuli EYE) ▲헌터 아이웨어(Hunter EYE) 새롭게 입점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선글라스 대전은 인기 럭셔리 브랜드의 아이웨어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고객들이 여름 바캉스를 앞두고 최신 선글라스 트렌드도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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