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3 (금)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GS건설, ‘장유자이 더 파크’ 29일 견본주택 오픈

내달 8일 특별공급, 9일 1순위 청약접수…16일 당첨자 발표 예정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GS건설이 29일 경남 김해시 신문동에 들어서는 ‘장유자이 더 파크’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장유자이 더 파크는 지하 2층~지상 28층 7개동 전용면적 59~125㎡ 총 587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9㎡A 112가구 ▲59㎡B 46가구 ▲78㎡ 24가구 ▲84㎡A 241가구 ▲84㎡B 110가구 ▲84㎡C 52가구 ▲125㎡ 2가구다.

 

청약 일정은 11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청약 접수를 받으며,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다.

 

비규제지역으로 전매제한이 없고, 김해시 뿐만 아니라 경남, 부산, 울산에 거주하는 1주택 이상 세대주 뿐만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장유자이 더 파크는 장유IC와 가까워 남해고속도로와의 접근성이 좋다. 부전∼마산을 잇는 복선전철 장유역이 개통되면, 장유역에서 부전까지 30분, 창원까지 27분이면 갈 수 있다.

 

약 600m 거리에 상업지역이 있어서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를 비롯한 다양한 음식점과 병원, 대청초·중·고등학교와 학원가, 김해시립장유도서관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장유자이 더 파크의 견본주택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입주는 2024년 3월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젊기도 설워라커늘 짐을 조차 지라고 해서야
(조세금융신문=손영남 편집국 부국장) 식당이나 술집 계산대 앞에서 옥신각신하는 모습은 우리에겐 일상과도 같다. 서로 내겠다며 다툼 아닌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야말로 그간의 한국 사회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모습이었달까. 주머니의 가벼움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그런 대범함(?)은 그만큼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깔려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론 그런 훈훈한 광경을 보지 못하게 될 확률이 높다. 요즘의 젊은 친구들, 그러니까 소위 MZ세대라고 불리는 층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기 때문이다. 자기가 먹지도 않은 것까지 계산해야 한다는 걸 받아들일 수 없는 이들이 MZ세대다. 누구보다 실리에 민감한 세대인 탓이다. 그들을 비난할 의도는 전혀 없다. 오히려 그게 더 합리적인 일인 까닭이다.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낸다는 데 누가 뭐랄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어떨까. 바꿔 생각해보자. 다른 사람이 먹은 것까지 자기가 내야 한다면 그 상황을 쉬이 받아들일 수 있을까. 더구나 그게 자기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작금의 연금 개혁안을 두고 MZ세대들이 불만을 토하고 있는 현 상황이 딱 그 꼴이다. 어렵게 번 돈을 노후를 위해 미리 쟁여둔다는 것이 연금의 기본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