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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입주고객 품질 서비스 제공을 위한 LH Q+용역 실시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공공주택 입주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한 'LH Q+' 용역을 발주했다고 2일 밝혔다.

 

'LH Q+'는 입주고객을 위한 주거품질 종합서비스 브랜드다. 공공분양·건설임대주택을 대상으로 한다.

 

서비스 내용은 ▲준공 시 입주고객 눈높이에서 품질검사 실시 ▲입주자 사전방문 행사(LHQ+웰컴데이) ▲입주지원·하자관리(LHQ+라운지) 등이다. 준공부터 입주 이후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용역 대상은 지난해 8월부터 오는 2024년 1월까지 준공되는 공동주택이다. 6개 권역, 46개 단지(2만6130가구)로 금액은 117억원이다.

 

입찰 참가자격은 기준 업태를 서비스업으로 사업자 등록하고, 공동주택 품질점검, 입주지원 및 하자관리 업무수행 실적이 있어야 한다.

 

특히 6개 권역 중 소규모 1개 권역(양산사송 A-4BL 등)의 경우 기술능력평가 시 LHQ+ 용역 실적이 없는 업체에게 가점을 부여하기로 했다.

 

입찰일정은 입찰서 접수(6월 9일~13일), 결과발표(6월 27일) 순이다.

 

정운섭 LH 건설안전기술본부장은 “이번 상반기 용역을 포함해 올해 준공되는 총 73개 단지, 34,200세대를 대상으로 한 LH Q+ 용역을 실시할 예정”이라며 “입주고객과의 첫 만남부터 입주 이후까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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