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9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기상청 제공

핫이슈

'SNL코리아7' 김사랑의 화이트 드레스에 열광


(조세금융신문=박형준 기자) 김사랑이 최근 'SNL코리아7'에 출연하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방송된 쿠팡플레이 'SNL코리아7'에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사랑이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다. 김사랑은 초미니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열화와 같은 환호성을 받았다. 특히 김사랑의 드레스에는 가슴 라인이 훅 파여 있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날 김사랑의 등장은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그녀의 드레스는 특히 화제가 되었다. 신동엽은 김사랑을 소개하며 'SNL'하면서 오늘처럼 군부대 느낌은 처음이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사람. 김사랑씨다라고 소개했다. 김사랑의 화이트 드레스와 그녀의 등장은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으며, 프로그램의 인기를 더욱 높이는 데 기여했다.

'SNL코리아7'는 김사랑의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의 초미니 화이트 드레스는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으며, 신동엽의 소개로 인해 더욱 주목받았다. 김사랑의 등장은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그녀의 드레스는 특히 화제가 되었다. 김사랑의 출연은 'SNL코리아7'의 인기를 더욱 높이는 데 기여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시론] 이재명 vs 김문수, 조세정책의 길을 묻다
(조세금융신문=안경봉 국민대 명예교수, 법무법인 율촌 상임고문) 2025년 대선을 앞두고 조세정책은 단순한 세금의 많고 적음의 문제가 아니라, 국가의 철학과 재정의 지속 가능성을 가늠하는 척도가 되고 있다. 세금은 사회계약의 이행 수단이며, 공공서비스의 재원일 뿐 아니라 미래세대와의 약속이라는 점에서 각 후보의 조세 비전은 중요한 정책 선택의 기준이 된다. 이재명 후보는 ‘조세 정의’와 ‘보편 복지’를, 김문수 후보는 ‘감세와 시장 자율’을 중심 기조로 내세운다. 이처럼 상반된 철학이 세금 정책으로 어떻게 구체화되는지를 살펴보는 일은 유권자에게 실질적 판단 기준을 제공할 수 있다. 이재명 후보: 분배 정의와 조세 환류 이재명 후보는 국토보유세, 금융소득 통합과세, 디지털세, 탄소세 등 자산과 환경에 기반한 새로운 세목의 신설 또는 기존 세목의 강화를 제안하고 있다. 이러한 과세를 통해 형성된 세수를 ‘조세환급형 기본소득’ 형태로 전 국민에게 보편적으로 환급함으로써, 소득 재분배와 소비 진작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금융소득 통합과세는 기존의 분리과세 방식을 폐지하고 이자‧배당 등 금융소득을 종합소득에 포함시켜 누진세를 적용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