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박형준 기자) 최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인플루언서 겸 배우 기은세의 요리 일상이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기은세는 최근 친해졌다는 대선배 배우 전인화를 집에 초대하여 자신의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기은세는 애피타이저부터 트러플 수프, 메인 갈비 요리, 갑오징어 튀김,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한 코스를 준비하여 전인화의 식성을 홀렸다. 기은세의 요리 실력은 자기 관리 끝판왕으로 유명한 전인화도 감탄하게 만들 정도였다.
전인화는 기은세의 요리에 대해 '어설프고 흠 잡을 데가 없다'며 극찬했다. 레스토랑에서 먹는 완벽한 코스 요리 맛이라고 평가하며 기은세를 '기셰프님'으로 칭찬했다. 이는 기은세의 요리 실력이 전문 레스토랑의 셰프 수준에 도달했음을 보여주는 증거이다. 기은세는 이번 방송을 통해 자신의 요리 실력을 입증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다양한 연예인들이 자신의 요리 실력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기은세의 출연은 많은 이들에게 큰 화제를 모았다. 기은세는 이번 방송을 통해 자신의 요리 실력을 입증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앞으로도 기은세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의 재능을 더욱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