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와 롯데월드가 협업해 이달 ‘투니페스타’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 [사진출처=CJ ENM]](http://www.tfmedia.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036031271_cfed3b.jpg)
(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CJ ENM 산하 투니버스가 롯데월드와 함께하는 ‘투니페스타’ 캠페인을 오는 17일 개최한다.
12일 CJ ENM은 투니버스와 롯데월드가 함께하는 ‘투니페스타’ 캠페인을 통해 함께 놀러가고 싶은 친구·가족에게 TV 댓글을 남기는 ‘투니TALK’ 이벤트, 롯데월드 사업장명을 활용한 인기 프로그램 특집 편성, 롯데월드 어드벤처 및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받을 수 있는 본방사수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CJ ENM 투니버스의 ‘투니TALK’는 ‘함께 놀러가고 싶은 친구·가족들에게 TV 댓글을 남겨요’라는 주제로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의 당첨자 댓글은 ‘투니페스타’ 캠페인 기간 중 투니버스 TV 스크롤을 통해 공개된다.
또 이달 3~4주차 주말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롯데월드 사업장명을 활용한 특집 프로그래도 편성됐다.
17일 방영하는 어드벤처존은 스릴 가득한 모험의 나라인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떠올리게 하는 프로그램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미라큘러스 월드 스페셜’이 편성됐다.
이어 18일(일)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매직아일랜드에서 따온 매직 호러존 특집으로 ‘흔한남매 공포 에피소드’, ‘신비아파트’가 방영된다. 24일에는 서울스카이를 활용한 스카이존 특집으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백앤아’와 ‘요미월드’의 짜릿한 점프맵 챌린지를 진행한다.
다음으로 25일에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착안한 아쿠아존을 편성해 가족과 함께 즐기는 바닷속 이야기를 콘셉트로 ‘뽀로로 극장판’, ‘라바 아일랜드’, ‘씰룩 NEW에피소드’의 바다 해양 생물들 이야기가 펼쳐진다.
투니버스는 투니페스타 특집 편성 방영일인 17·18·24·25일에는 본방사수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 방송 중 등장하는 QR 코드에 접속해 오늘의 존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로 참가자 모두에게 롯데월드 5개 사업장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워터파크 입장권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당첨자를 위한 경품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이 준비된다.
한편 CJ ENM 투니버스의 ‘투니페스타’는 투니버스 인기작품의 특별 편성과 TV 댓글 이벤트인 ‘투니TALK’, 본방사수 이벤트 등을 매년 시즌 캠페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