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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육수커플’ 영상 인기…“2주 만에 4000만뷰”

 

(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CJ제일제당은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이 부부로 출연한 로코 웹드라마 ‘육수커플’ 영상이 온라인 공개 2주 만에 SNS 채널 합산 조회수 4,000만뷰를 넘겼다고 23일 밝혔다.

 

이 영상은 MZ세대가 좋아하는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를 활용해 제작한 1분짜리 로맨틱 코미디 에피소드 총 5편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12월 출시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의 핵심 소비자인 2545세대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제품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콘텐츠다.

 

CJ제일제당은 직접 요리하는 비율이 높은 2545세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부부와 커플 콘텐츠에 대한 공감대가 높은 것을 확인하고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 영상은 제품 소개보다 소비자의 공감을 자극하는 재미와 현실적인 스토리 중심으로 제작됐으며, 업로드 이후 빠르게 공유되고 있다.

 

특히 콘텐츠의 높은 공감과 재미 덕분에 제품에 대한 관심과 소비자 행동도 크게 증가했다. 실제로 영상 콘텐츠 클릭 비율이 기존 캠페인 대비 5배 늘었으며, 온라인 검색 플랫폼에서 제품을 검색하는 건수는 10배 가량 급증해 이커머스 채널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육수커플’ 영상의 성공은 타깃층 소비자에 맞춘 디지털 콘텐츠 전략이 효과적이었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참여 중심의 디지털 마케팅을 지속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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