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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CJ제일제당,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 출시

 

(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CJ제일제당의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스타 셰프의 맛을 담은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2022년 첫 선을 보인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한식 파인 다이닝을 전문으로 하는 미쉐린 스타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밀키트다.

 

비비고의 한식 세계화 철학을 담아 스타 셰프의 독창성이 담긴 메뉴를 최고의 맛품질로 구현한 제품으로, 국내 스타 셰프들과 협업했던 시즌 1, 2를 통해 기존 밀키트를 한 단계 더 진화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에 선보인 세 번째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미국 뉴욕에서 한식 파인 다이닝 '주아(JUA)'를 운영하고 있는 김호영 셰프와 함께한다.

 

'주아'는 반찬과 죽 등 한국인에게 친숙한 메뉴와 재료에 숯과 훈연의 맛을 가미한 새로운 스타일의 한식 파인 다이닝으로, 3년 연속 미쉐린 1스타를 유지하고 있다.

 

CJ제일제당과 김 셰프가 협업한 신제품은 '전복 관자 들깨 시래기찜'·'꽈리고추소스를 곁들인 수비드 LA갈비 스테이크'·'청양크림칼국수' 등 3종이다. LA갈비·시래기·꽈리고추·대파 등 익숙한 재료에 모던 아메리칸과 프렌치 기법을 더해 한식을 색다른 매력으로 풀어냈다.

 

'비비고 셰프컬렉션' 시즌3는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과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CJ더마켓'에서는 20% 할인 혜택 제공 및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정다연 CJ제일제당 비비고 팀장은 “차원이 다른 맛 품질로 큰 사랑을 받았던 ‘비비고 셰프컬렉션’이 이번엔 뉴요커들에게도 사랑받는 김호영 셰프와 협업해 한층 더 색다른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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