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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신제품 토피넛 음료, 입소문에 벌써 15만 잔

기존 인기 메뉴 토피넛 라떼에 이은 토피넛 음료 3종 출시
토피넛 음료 인기에 더불어 토피넛을 활용한 베이커리 출시

 

(조세금융신문=홍채린 기자) 이디야커피의 신제품 토피넛 음료 3종과 토피넛을 활용한 베이커리 2종이 출시와 함께 인기몰이 중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7일 출시한 토피넛 음료 3종이 15만 잔 판매를 넘어섰고, 토피넛을 활용한 베이커리 신제품 2종도 입소문을 타며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토피넛 라떼는 매년 높은 매출 점유율을 차지하며, 작년에는 베버리지 음료군 내 매출 1위를 기록했던 대표 인기 메뉴다.

 

SNS 상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토피넛 라떼의 시크릿 레시피를 신메뉴로 구현해 내며 고객들의 선호도를 메뉴 출시에 반영한 점이 이번 토피넛 음료 3종의 인기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이디야커피의 신제품 토피넛 음료 3종은 ▲더블 토피넛 라떼 ▲더블 토피넛 위드샷 ▲토피넛 플랫치노로 구성되어 있다. 더블 토피넛 라떼는 토피넛 파우더와 마카다미아 향이 어우러진 부드럽고 달콤한 음료로 아몬드 브리틀의 바삭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다.

 

특히, 더블 토피넛 위드샷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시크릿 레시피 ‘토샷추(토피넛 라떼 샷 추가)’를 실제 메뉴로 선보인 음료로, 더블 토피넛 라떼에 이디야 블렌드 에스프레소가 더해져 은은하고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토피넛 플랫치노는 토피넛의 맛을 연유와 헤이즐넛 향이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주며, 달달한 휘핑과 고소한 아몬드 브리틀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매년 높은 매출 점유율을 차지했던 토피넛 라떼에 이어 토피넛 음료 3종이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보이며 ‘이디야커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시그니처 음료로 거듭나고 있다”며 “음료의 맛과 품질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에도 끊임없이 노력하며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를 계속해서 출시해 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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