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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이디야커피, 매일 반값 구독 ‘블루패스’ 론칭...가성비 제안

“구독상품 선정 메뉴를 매일 50% 할인혜택 누려보세요!”
이디야멤버스 앱 통해 1차 베타테스트 3개월 한시 운영

(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국내 대표 토종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가 자사 특정 메뉴를 매일 최대 50% 할인해주는 구독 경제 서비스인 ‘블루패스’ 서비스를 론칭하고 그 자리로 초대했다.

 

지난 1일부터 자체 멤버십 플랫폼 '이디야멤버스' 를 통해 구독 서비스 '블루패스(Blue Pass)' 베타서비스를 3개월간 시범 운영한다고 밝힌 것인데,

 

블루패스는 매일 이디야커피 이용 고객을 위해 기획된 서비스로, 구독 상품 구매 시 해당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장의 할인 쿠폰이 매일 발급된다. 고객은 선택한 구독 상품에 따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1차 베타테스트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1개월간 진행된다.

 

5월에는 아메리카노(L) 사이즈를 대상으로 한 구독 상품 3종이 제공된다. 30일간 매일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을 9,900원에, 30% 할인쿠폰을 4,900원에, 20% 할인쿠폰을 3,200원에 구독할 수 있다. 모든 구독 상품은 이디야멤버스 앱 내 구독 메뉴에서 선택 가능하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이디야멤버스 앱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독한 뒤, 쿠폰함에서 발급된 할인 쿠폰을 확인하고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앱 내 쿠폰을 통해 동일한 방식으로 적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매일 이디야커피를 찾는 고객과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구독형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이번 베타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 반응을 확인하고 향후 더욱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루패스 베타서비스는 약 3개월 동안 운영되며, 정식 론칭 여부와 추가 상품 구성은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검토될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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