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이디야커피가 자사의 차별화된 공간 인프라를 활용해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 3종이 뜨거운 인기를 보이자 싱글벙글하고 있다.
지난 27일 이들 이벤트 3종 응모행사에 평균 151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힌 것.
이 행사는 ▲커피 다이닝 ▲커피 피크닉 ▲드림팩토리 투어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모바일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회원 누구나 무료로 응모할 수 있다.
먼저 자사 플래그십 스토어 ‘이디야커피랩’에서 진행되는 ‘커피 다이닝’은 스페셜티 커피와 음료, 프리미엄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프로그램으로,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8월 응모에 130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또 ‘커피 피크닉’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이디야 힐링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당일 피크닉 프로그램으로, 자연 속에서 즐기는 핸드드립 클래스와 바비큐 파티 등 힐링을 위한 알찬 구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205대 1의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는 것.
마지막으로 ‘드림팩토리 투어’도 일반 소비자들과 커피에 대한 꿈을 키우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118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고 강조했다. 드림팩토리 투어는 이디야커피의 최첨단 로스팅 설비를 통한 주요 생산 공정을 참관할 수 있으며, 바리스타 기초과정 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이디야커피 ‘고객 초청 이벤트’는 참여 고객들로부터 평소에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르고 유익한 커피 경험이라는 평을 받으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의 높은 응모율을 통해 고객들의 깊은 관심과 애정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커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