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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이디야커피, 식사대용 ‘구운주먹밥’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10만개 돌파

식사 대용 제품 찾는 고객 증가에 ‘구운주먹밥’ 2종 판매량 10만 개 돌파
꿀호떡, 뱅쇼, 블린딩 타입 티 등 겨울철 어울리는 메뉴와 같이 좋은 반응 얻어

 

(조세금융신문=홍채린 기자)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선보인 간편식 메뉴 ‘구운주먹밥’ 2종이 출시 약 3주 만에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구운주먹밥은 기존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밥을 활용한 이색 메뉴로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식사 대용 제품을 찾는 고객의 취향을 사로잡았다. 특히 오븐에 구운 뒤 개별 포장으로 제공되어 추운 겨울철 간편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

 

‘매콤 로제 구운주먹밥’, ‘까르보나라 구운주먹밥’으로 구성되어 있는 구운주먹밥 2종은 쫀득한 식감에 고소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음료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구운주먹밥뿐만 아니라 꿀호떡, 뱅쇼, 블렌딩 타입 티 등 겨울에 찾게되는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구운주먹밥과 같은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통해 고객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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