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5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크래프톤, 테라 할로윈 시즌 이벤트…'OX 퀴즈' 개최

할로윈 테마 아이템 획득 가능…테라패스 시즌 5 시작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가 TERA(테라)에 할로윈 시즌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정해진 기간 내(▲10/27, ▲10/29~10/31, ▲11/5~11/7, ▲11/12~11/14) 저녁 9시마다 벨리카 이벤트 경기장에서 ‘OX 퀴즈’가 개최된다.

 

퀴즈에 참가하면 자동으로 할로윈 트레이닝복으로 환복되며, 퀴즈 결과에 따라 할로윈 트레이닝복 또는 할로윈 관리자 의상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할로윈 미니게임 의상 토큰을 얻을 수 있다.

 

또 접속하기만 하면 14일 동안 착용할 수 있는 할로윈 트레이닝복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진짜 잭오랜턴을 찾아라’와 ‘자이언트 잭오랜턴’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짜 잭오랜턴을 찾아라'는 각 마을에 나타난 잭오랜턴 몬스터 중 진짜 잭오랜턴을 찾으면 할로윈 미니게임 의상 토큰, 잭오랜턴의 카드 상자, HP를 100% 회복시켜주는 '호박파이'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다

 

이외 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할로윈 스샷 이벤트와 할로윈 퀴즈 이벤트 2탄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테라패스 시즌5의 시작과 함께 수호자들을 위한 다양한 퀘스트와 혜택도 마련했다. 테라 패스는 플레이 중 얻는 포인트를 활용해 구간 별로 정해진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로 일반과 프리미엄으로 나뉜다.

 

시즌5에서는 귀룡 이스카리오의 갑주, 서리겨울 스탬프, 그리고 착용 시 전투성능이 향상되는 마시멜룽의 포근포근 홈웨어 속옷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쉽게 보상을 획득해가며 테라에 적응할 수 있도록 초보자용 테라패스를 신설했다.

 

뿐만 아니라 상점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상품인 마녀의 호박랜턴 빗자루 비행 탈것과 할로윈 쉬크 캣 코스튬 의상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젊기도 설워라커늘 짐을 조차 지라고 해서야
(조세금융신문=손영남 편집국 부국장) 식당이나 술집 계산대 앞에서 옥신각신하는 모습은 우리에겐 일상과도 같다. 서로 내겠다며 다툼 아닌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야말로 그간의 한국 사회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모습이었달까. 주머니의 가벼움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그런 대범함(?)은 그만큼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깔려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론 그런 훈훈한 광경을 보지 못하게 될 확률이 높다. 요즘의 젊은 친구들, 그러니까 소위 MZ세대라고 불리는 층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기 때문이다. 자기가 먹지도 않은 것까지 계산해야 한다는 걸 받아들일 수 없는 이들이 MZ세대다. 누구보다 실리에 민감한 세대인 탓이다. 그들을 비난할 의도는 전혀 없다. 오히려 그게 더 합리적인 일인 까닭이다.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낸다는 데 누가 뭐랄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어떨까. 바꿔 생각해보자. 다른 사람이 먹은 것까지 자기가 내야 한다면 그 상황을 쉬이 받아들일 수 있을까. 더구나 그게 자기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작금의 연금 개혁안을 두고 MZ세대들이 불만을 토하고 있는 현 상황이 딱 그 꼴이다. 어렵게 번 돈을 노후를 위해 미리 쟁여둔다는 것이 연금의 기본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