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6 (금)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강아지숲 ‘가을나들이 무제한 시즌패스’, 파격가 행사에 '인기 폭증'

10월 18일까지 네이버와 쿠팡, 야놀자 등에서 구매 가능

 

(조세금융신문=안종명 기자) 더존비앤씨티의 반려견을 위한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출시한 ‘가을나들이 시즌패스’에 반려가족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더존비앤씨티는 26일 강아지숲의 가을나들이 시즌패스권을 통해 2회 입장권 가격으로 오는 28일부터 10월 20일까지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카페 음료와 식사 15% 할인 쿠폰 등 각종 풍성한 혜택까지 동시에 주어져 강아지숲을 방문하고자 하는 반려가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다음달인 10월 18일까지 네이버와 쿠팡, 야놀자,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더존비앤씨티는 가을나들이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강아지숲의 각종 주요 행사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28~29일 강아지숲에서 개최되는 ‘2024 도그스포츠댄스(DSD) 챔피언십’은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 일본, 중국 등 세계 각국의 핸들러들이 참가하는 국내 최초 국제 도그스포츠댄스 대회다.

 

이 대회에는 세계적인 도그스포츠 스타, 체코의 루츠카 플레보바가 헤드 심판으로 참여하며, 일본의 치하루 시미즈도 심판 자격으로 방한한다.

강아지숲의 가을 축제인 ‘도그페스타’도 대표적인 즐길거리다. 10월 19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2024 도그페스타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먹거리, 참여 부스 등이 마련된다.

 

반려동물 ‘행동교정’ 전문가인 설채현 수의사와 가수 임한별, 김나영 등이 방문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유기견 구조 및 임시 보호 등 활동을 하는 ‘어독스’, ‘한국헌혈견협회’ 등이 참가해 축제의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강아지숲 온라인 상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11월 온라인 입장권 구매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강아지숲을 이용할 수 있다. 반려견 입장료는 대상에서 제외되며, 패키지 요금의 경우 최대 2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강아지숲의 가을나들이 시즌패스와 온라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입장에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반려견을 위한 상품 구성을 시즌별로 이벤트 문화행사에 앞장 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젊기도 설워라커늘 짐을 조차 지라고 해서야
(조세금융신문=손영남 편집국 부국장) 식당이나 술집 계산대 앞에서 옥신각신하는 모습은 우리에겐 일상과도 같다. 서로 내겠다며 다툼 아닌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야말로 그간의 한국 사회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모습이었달까. 주머니의 가벼움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그런 대범함(?)은 그만큼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깔려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론 그런 훈훈한 광경을 보지 못하게 될 확률이 높다. 요즘의 젊은 친구들, 그러니까 소위 MZ세대라고 불리는 층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기 때문이다. 자기가 먹지도 않은 것까지 계산해야 한다는 걸 받아들일 수 없는 이들이 MZ세대다. 누구보다 실리에 민감한 세대인 탓이다. 그들을 비난할 의도는 전혀 없다. 오히려 그게 더 합리적인 일인 까닭이다.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낸다는 데 누가 뭐랄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어떨까. 바꿔 생각해보자. 다른 사람이 먹은 것까지 자기가 내야 한다면 그 상황을 쉬이 받아들일 수 있을까. 더구나 그게 자기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작금의 연금 개혁안을 두고 MZ세대들이 불만을 토하고 있는 현 상황이 딱 그 꼴이다. 어렵게 번 돈을 노후를 위해 미리 쟁여둔다는 것이 연금의 기본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