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박형준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NEXZ가 SF영화를 연상케 하는 타이틀곡 'O-RL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NEXZ는 4월 28일 미니 2집 'O-RLY?'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JYP는 2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O-RL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이번 영상은 오래된 TV 화면 속 Yo I gotta gotta tell you something이라는 가사가 흘러나오며 시작된다. 마치 시간이 멈춘 듯 특정 포즈를 한 채 굳어있는 일곱 멤버 뒤로 경쾌하게 드럼을 연주하는 고릴라의 모습이 대비를 이루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바닥을 굴러가던 초록 캔디 한 알이 토모야의 입안으로 쏙 들어가자 멤버들이 하나둘 몸을 일으키고 흥겨운 사운드에 맞춰 그루브를 탄다. 앞선 티징 콘텐츠에 이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에까지 등장한 초록 캔디의 정체가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O-RLY?'는 남들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세상을 즐기는 NEXZ의 쿨한 태도와 패기를 표현한 곡이다. 올드스쿨 힙합 리듬을 바탕으로 한 스트리트 무드와 파워풀한 사운드, 재치 있는 가사가 감상 포인트다. NEXZ는 2025년 첫 컴백을 맞이해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팬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그룹의 특장점인 퍼포먼스를 곁들인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멤버 토모야 유우 하루가 직접 안무 제작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며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