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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고객소통 강화…9기 ‘NH-고객패널’ 모집

12명 내외…상품, 서비스, 제도개선 등에 대한 의견 제시

 

(조세금융신문=이기욱 기자) NH농협은행이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섰다.

 

농협은행은 14일 제9기 ‘NH-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12명 내외며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 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9기 고객패널은 농협은행의 상품과 서비스, 제도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금융신상품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토론회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로 활동비지원과 농협은행 이용 시 우수고객 혜택 등이 제공된다.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김인태 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고객패널이 전달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금융서비스에 즉각 반영해 고객이 주도하는 경영참여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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