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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새해맞이 챗봇 이벤트

 

(조세금융신문=이기욱 기자) 신한은행이 새해를 맞이해 챗봇 이용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쏠메이트 오로라 2019년을 부탁해’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신한은행 모바일 앱 쏠(SOL)에서 챗봇 ‘쏠메이트 오로라’와 상담을 진행하고 후기를 남기는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쏠메이트 오로라(orora)’는 기존 단순 상담 챗봇 서비스를 넘어 고객 개인의 성향과 특성을 반영해 응답하는 AI 금융파트너로 고객 성향과 행동 분석을 기반으로 첫인사부터 상세 설명, 상품 제안, 상담 마무리까지 개인 맞춤형 응답을 제공하는 챗봇 서비스다.

 

신한은행은 추첨을 통해 아이폰 XR과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 횟수 제한없이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 디지털 R&D 센터 관계자는 “쏠메이트 오로라 서비스를 런칭하면서 디지털 고객의 편의성 강화와 디지털 경험 개선을 위한 자체 분석 시스템을 구축했다“며 “디지털 고객의 숨은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쏠메이트 오로라’의 이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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