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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건설, ‘오케롯캐’ 유튜브 채널 실버 버튼 획득…10만 달성

고객과의 '소통' 최우선…MZ 세대 중심 공감대 형성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롯데건설이 ‘오케롯캐’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하고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유튜브 실버 버튼은 구독자 10만명 이상을 달성한 채널을 대상으로 유튜브의 채널 심사를 거쳐 수여된다.

 

지난해 7월 리뉴얼 오픈으로 첫 선을 보인 '오케롯캐'는 약 6개월 만에 10만명의 구독자를 달성했다.

 

실제 '오케롯캐'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한 고객과의 소통'을 목표로 출발한 채널로, 채널 기획부터 운영 전반에 걸쳐 고객과의 소통에 중점을 뒀다. 채널 명인 '오케롯캐'부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투표로 선정했으며, MZ 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영상은 물론 고객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정보를 쉽고 알차게 전달하는 정보성 콘텐츠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고객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6개월 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하며 실버 버튼을 획득하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오케롯캐' 채널이 20~30대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까지 즐겨 찾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며 더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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