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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 오픈

주요 캐릭터 정보, 게임 특징 공개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넷마블이 7월 출시하는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라고 2일 밝혔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에게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한다. 지난 1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에서 빠르게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에서도 가능하다.

 

브랜드 사이트에는 '신의 탑' 주인공인 '스물다섯번째 밤'을 포함해 '쿤 아게로 아그니스', '라크 레크레이셔' 등 주요 캐릭터들의 주요 스킬, 포지션, 스토리 등이 담겨있다. 또 브랜드 사이트에서 '신의 탑' 세계관과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세계 60억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 '신의 탑'은 '스물다섯번 째 밤'이라는 소년이 '탑'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으로, 게임에서는 원작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 전투를 선사하며, 캐릭터 성장의 부담을 줄여주는 '신수 링크 시스템'을 제공한다. '신수 링크 시스템'은 캐릭터를 장착하는 슬롯을 성장시키는 시스템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즉각적으로 활용해볼 수 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7월 전 세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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