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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 두바이 경제관광부와 ‘여행 마케팅’ 업무협약

관광 명소‧숙박‧쇼핑‧요식 등 분야서 공동 마케팅
두바이 경제관광부 관광사업 활성화 지

 

(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신한금융그룹이 두바이 경제관광부와 ‘여행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5일 신한금융은 지난 23일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이같은 내용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이번 업무 협약은 신한금융이 두바이 경제관광부와 함께 두바이 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한 포괄적인 협약으로 향후 ‘신한 슈퍼 SOL’을 활용해 관광 명소, 숙박, 쇼핑, 요식 등 분야에서 구체적인 공동 마케팅 논의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한금융은 특히 국내 최고 수준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여행객에게 폭넓은 혜택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두바이 경제관광부의 관광사업 활성화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조문일 신한은행 슈퍼SOL플랫폼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신한 슈퍼SOL’을 활용한 맞춤형 여행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며 “두바이를 찾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과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쌈 카짐 두바이 경제관광부 대표는 “넓은 고객 기반을 갖춘 신한금융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한국인 여행객들의 여행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며 “신한금융과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긍정적인 상호 이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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