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박형준 기자) 아이브의 메인보컬 장원영이 베트남 F&B 브랜드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화려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23일 공개된 사진에서 장원영은 보라색 미니드레스에 다이아몬드 장식을 더한 스타일링으로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했으며, 특히 하이힐로 완성된 긴 다리 라인은 공주 같은 몸매 비율을 강조했다. 조명과 의상의 조화로 완성된 인형 같은 이미지는 SNS를 통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촬영은 장원영의 다재다능한 활동을 보여주는 대목으로, 최근 발매된 세 번째 EP '아이브 엠파시'에서 보여준 가수로서의 매력과 달리 모델 활동에서도 탄탄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특히 만화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드레스와의 싱크로율은 '바비인형 같은 각선미'라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아이브는 오는 4월 서울 KSPO DOME에서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를 개최하며 활발한 일정을 이어간다.
장원영의 촬영 현장 사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후 '공주님 같은 의상 소화력', '비현실적인 비율'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광고 촬영은 아시아 시장 확장을 목표로 한 브랜드의 전략적 선택으로 알려졌으며, K-팝 스타의 글로벌 팬덤 활용 효과가 주목된다. 사진 속 장원영의 뒤태는 '각선미 대명사'라는 수식어까지 얻으며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