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박형준 기자) '리모트VS'는 웹 기반 상담 세일즈 솔루션으로, 코브라우징 기능이 핵심이다. 고객과 상담원이 같은 화면을 보고 실시간으로 조작할 수 있어 빠르고 상세한 안내와 문의 해결이 가능하다. '리모트VS'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 등 어떤 기기에서도 웹 브라우저만 열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앱이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다.
'리모트VS'의 핵심 기술인 코브라우징은 별도 스크립트 추가나 웹사이트 수정 없이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NTT도코모는 '리모트VS'를 통해 온라인 고객 응대 서비스 범위를 전국 2300개 매장 및 소속 상담사 3만 2000여 명으로 확대하고 있다. 알서포트는 이번 재계약으로 코브라우징 기술력과 '리모트VS'의 성능, 품질을 인정받았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앞으로 AI 등 최신 기술을 접목한 제품으로 일본 기업의 디지털 전환 및 AI 전환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재계약은 알서포트와 NTT도코모 간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보여준다. 앞으로도 두 회사는 기술 혁신과 고객 만족을 통해 더욱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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