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사에서 진행된 ‘NH멤버스’ 출범식에 참석한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왼쪽 여섯번째)와 홍보모델 EXID의 하니, 범농협 임원들의 모습 [사진=NH농협은행]](http://www.tfmedia.co.kr/data/photos/20190206/art_15496026203242_9c6700.jpg)
(조세금융신문=이기욱 기자) 농협중앙회가 8일 범 농협의 유통과 금융을 아우르는 농협 멤버십 플랫폼 ‘NH멤버스’를 출범했다.
NH멤버스는 농협중앙회와 금융지주, 경제지주 등 농협의 16개 법인과 전국 1122개 농·축협이 공동으로 참여해 농협 계열사에서 포인트를 손쉽게 적립하고 사용 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이번 출범을 기념해 농협은 3월말까지 앱 신규 설치 회원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자동차와 골드바,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대고객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NH멤버스를 통해 도시와 농촌 어디서든 농협의 다양한 혜택을 공유함으로써 농업인과 국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NH멤버스 관계자는 “올해 말까지 기존 채움포인트 회원 약 2000만명에 신규회원 500만명을 더해 총 회원수 2천5000만명을 달성하고 국내 상위권의 시장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사에서는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김광수 농협금융지주회장, 이대훈 농협은행장을 비롯한 범농협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식이 열렸으며 NH멤버스 홍보·체험 존 운영과 위치기간 서비스 활용 이벤트, 홍보영상 상영, 앱서비스 시연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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