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8 (월)

  • 맑음서울 32.7℃
기상청 제공

bhc 큰맘할매순대국,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9월 이벤트 진행

29일까지 ’오응내당‘ 이벤트 진행
퀴즈 및 당첨자 발표 매일 새 게시… 다음날 당첨자 발표 원칙
“단순 홍보 채널 아닌 흥미로운 콘텐츠 지속 게재… 고객과의 소통 공간으로 운영”

큰맘할매순대국이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에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hc]
▲ 큰맘할매순대국이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에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hc]

 

(조세금융신문=홍채린 기자)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신메뉴 출시, 브랜드 이슈,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유머 등 각종 콘텐츠를 게시하며 2030 세대와 적극 소통하고자 지난 3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및 당첨자 발표 콘텐츠가 평일 매일 새로 게시되는 ’오응내당(오늘 응모 내일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당첨자 발표는 퀴즈 이벤트 다음날 진행이 원칙이며 금요일 이벤트의 경우 차주 월요일에 이뤄진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큰맘할매순대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어지는 큰맘할매순대국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에는 친구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큰맘할매순대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댓글로 친구 5명을 소환하면 된다. 금요일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는 2만 원 상당의 bhc치킨 쿠폰이 지급된다.

 

특히 인스타툰(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웹툰) 작가 이십오일(25일)과의 콜라보 형태로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작가 이십오일(25일)은 음식 관련 유머러스한 콘텐츠로 젊은 층에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에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팬층 확보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단순 브랜드 홍보 채널이 아닌 젊은 층의 관심을 유도할 만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지속 게재할 예정이다”라며 “고객들이 78년 전통의 큰맘할매순대국 스토리는 물론 각종 트렌드, 이슈 등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소통 공간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상법 개정, ‘주주권 강화’ 명분에 가려진 기업 현실
(조세금융신문=양학섭 편집국장) 지난 7월 3일, 기업 경영의 틀을 바꾸는 1차 상법 개정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공포된 개정안에는 이사의 충실의무 명문화, 독립이사 제도 강화, 감사위원 선임 시 3%룰 확대, 전자주주총회 의무화 등을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다. 이번 상법 개정안은 단순한 법 조항의 손질을 넘어, 기업 지배구조의 권력 중심이 경영진에서 주주로 옮겨가고 있음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추가로 논의 중인 법안에는 자사주 소각 의무화, 집중투표제 확대, 배임죄 적용 요건 정비 등 주주 권한을 강화하는 내용들이 다수 포함돼 있다. 재벌 중심의 폐쇄적 지배구조에 대한 비판이 꾸준히 제기되어 온 가운데, 이번 개정은 우리 기업 환경이 '주주 민주주의'로 나아가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민주주의가 늘 그렇듯, 제도의 의도가 현실에서 그대로 작동하지는 않는다. 이사의 충실의무를 명문화한 것은 자본시장에서의 책임성과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한 필수적인 조치다. 그간 다수의 이사들이 ‘회사를 위한 결정’이라며 무책임하게 의사결정을 내리고, 손실에 대해서는 침묵으로 일관해 왔던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법의 칼날은 양날이다. 충실의무가 자칫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