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9 (월)

  • 맑음강릉 20.3℃
기상청 제공

“풍성한 혜택을 고객님들께”...아웃백, ‘FESTA 프로모션’ 전개

앱 회원 대상 참여형 혜택으로 구성된 리뉴얼 1주년 기념 프로모션
100% 당첨 럭키박스ㆍ출석체크 이벤트ㆍ금액권 10+1 이벤트 등
앱을 통한 고객 접점 확대 및 브랜드 경험 강화 지속 전개

(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 앱 리뉴얼 1주년을 맞아 준비한 고객 참여형 ‘FESTA 프로모션’에 초대했다.

 

7일 아웃백에 따르면 오는 4월 30일까지 펼쳐질 이번 프로모션은 아웃백 앱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리뉴얼을 통해 예약, 멤버십, 쿠폰, 선물하기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한 아웃백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앱을 중심으로 한 외식 경험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총 세 가지 참여형 이벤트로 먼저, ‘100% 당첨 럭키박스 이벤트’는 아웃백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만 해도 치킨 텐더 샐러드 무료 교환권이 즉시 발급된다.

 

여기에 더해, LG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에어팟 맥스, 아웃백 1만 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당첨자는 5월 9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출석체크하고 케이크 받기’ 이벤트는 앱에 매일 접속해 출석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오는 5월 중 아웃백 All My Heart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보냉백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직 앱에서만! 아웃백 모바일 금액권 10+1 이벤트’는 앱 내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10만 원권 금액권을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 1만 원권 금액권을 추가 제공하는 행사다. 추가 금액권은 5월 중 일괄 지급되며, ID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일상 속에서 아웃백의 다양한 혜택을 더욱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신뢰받는 외식 브랜드로서 일상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젊기도 설워라커늘 짐을 조차 지라고 해서야
(조세금융신문=손영남 편집국 부국장) 식당이나 술집 계산대 앞에서 옥신각신하는 모습은 우리에겐 일상과도 같다. 서로 내겠다며 다툼 아닌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야말로 그간의 한국 사회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모습이었달까. 주머니의 가벼움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그런 대범함(?)은 그만큼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깔려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론 그런 훈훈한 광경을 보지 못하게 될 확률이 높다. 요즘의 젊은 친구들, 그러니까 소위 MZ세대라고 불리는 층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기 때문이다. 자기가 먹지도 않은 것까지 계산해야 한다는 걸 받아들일 수 없는 이들이 MZ세대다. 누구보다 실리에 민감한 세대인 탓이다. 그들을 비난할 의도는 전혀 없다. 오히려 그게 더 합리적인 일인 까닭이다.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낸다는 데 누가 뭐랄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어떨까. 바꿔 생각해보자. 다른 사람이 먹은 것까지 자기가 내야 한다면 그 상황을 쉬이 받아들일 수 있을까. 더구나 그게 자기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작금의 연금 개혁안을 두고 MZ세대들이 불만을 토하고 있는 현 상황이 딱 그 꼴이다. 어렵게 번 돈을 노후를 위해 미리 쟁여둔다는 것이 연금의 기본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