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6 (금)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식품 · 유통 · 의료

푸라닭 치킨, ‘치즈인이유’ 출시 및 아이유 발탁 CF 공개

크런치한 치즈&갈릭시즈닝에 큐브치즈케이크 토핑이 어우러진 신메뉴 선봬
아이유 발탁...“다른걸 먹기엔 내가 아깝잖아” 멘트가 일품인 ‘치즈인이유’ CF 공개

(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신메뉴 ‘치즈인이유’ 출시와 함께 최근 브랜드 10주년 광고 모델로 발탁한 아이유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푸라닭 치킨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광고모델 아이유를 연상시키는 ‘치즈인이유’라는 특별한 이름으로 출시했는데, 

 

치즈의 풍미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크런치한 치즈&갈릭 시즈닝과 부드럽고 달콤한 큐브 치즈케이크 토핑, 전용 디핑소스인 ‘어니언랜치 디핑소스’가 함께 구성되며 신메뉴의 매력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다.

 

‘치즈인이유’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은 지난 7일 선보인 티저 영상의 후속편으로, 아이유의 노래 ‘이 지금’의 ‘더 놀라운 건 지금부터야’ 한 구절과 함께 시작된다.

 

이어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한 아이유가 치즈 공방을 연상시키는 공간에서 ‘치즈인이유’를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경쾌하게 표현했다. 영상 속에서 아이유는 “다른 걸 먹기엔 내가 아깝잖아”라는 멘트와 함께 신메뉴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낸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신메뉴 ‘치즈인이유’는 10주년 광고 모델인 아이유와 함께하는 만큼 더욱 임팩트 있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게 될 메뉴”라고 소개하며 “새롭게 공개된 이번 광고 ‘치즈인이유 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눈과 귀를 통해 신메뉴의 매력을 먼저 느끼고, 맛까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의 신메뉴 ‘치즈인이유’는 취향에 맞게 뼈, 순살, 윙콤보 세 가지 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현재 전국 푸라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젊기도 설워라커늘 짐을 조차 지라고 해서야
(조세금융신문=손영남 편집국 부국장) 식당이나 술집 계산대 앞에서 옥신각신하는 모습은 우리에겐 일상과도 같다. 서로 내겠다며 다툼 아닌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야말로 그간의 한국 사회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모습이었달까. 주머니의 가벼움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그런 대범함(?)은 그만큼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깔려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론 그런 훈훈한 광경을 보지 못하게 될 확률이 높다. 요즘의 젊은 친구들, 그러니까 소위 MZ세대라고 불리는 층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기 때문이다. 자기가 먹지도 않은 것까지 계산해야 한다는 걸 받아들일 수 없는 이들이 MZ세대다. 누구보다 실리에 민감한 세대인 탓이다. 그들을 비난할 의도는 전혀 없다. 오히려 그게 더 합리적인 일인 까닭이다.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낸다는 데 누가 뭐랄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어떨까. 바꿔 생각해보자. 다른 사람이 먹은 것까지 자기가 내야 한다면 그 상황을 쉬이 받아들일 수 있을까. 더구나 그게 자기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작금의 연금 개혁안을 두고 MZ세대들이 불만을 토하고 있는 현 상황이 딱 그 꼴이다. 어렵게 번 돈을 노후를 위해 미리 쟁여둔다는 것이 연금의 기본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