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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등과 콜라보 진행

주택 브랜드 업계 최초 여름 한정판 굿즈 ‘힐스 서머 키트’ 출시

 

(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현대건설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각 분야에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와 협업을 추진한다. 현대건설은 이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할 방침이다.

 

30일 현대건설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콜라보해 힐스테이트 ‘젠지 스타일[Gen(Generation) Z Style]’을 적용한 캠핑용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헬리녹스 대표 제품인 ‘체어원’의 캠핑의자와 테이블에 힐스테이트 ‘젠지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해 제작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처음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공될 계획이다.

 

또한 현대건설은 주택 브랜드 업계 최초로 여름 한정판 굿즈 ‘힐스 서머 키트(HILLS SUMMER KIT)’를 출시했다. 회사에 따르면 ‘힐스 서머 키트’는 비치타월, 메쉬백, 물병으로 구성되며 운동, 산책 등 일상적 활동에서부터 물놀이, 피크닉 등 여가생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현대건설측은 “키트 내 비치타월은 ‘타월로지스트(Towelogist)’와 협업해 젠지 스타일의 컬러로 원사를 만들고 직조로 패턴을 재현해 감각있고 경쾌한 이미지를 구현했다”며 “세계적인 보틀 브랜드 ‘날진(Nalgene)’의 물병에는 젠지 스타일 패턴을 새겨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보완했다. ‘날진’은 현대건설 건강주택 파트너인 글로벌 과학기업 써모 피셔(Thermo Fisher)의 자회사로서 높은 내구성과 안전성을 갖춘 친환경 음료 용기 전문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키트 마지막 구성품인 메쉬백은 여행용품 브랜드 ‘트래블러스(Travelus)’ 제품으로 다양한 물품 수납이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돼 여행 및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힐스 서머 키트’는 입주자 사전점검 현장 및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 등 견본주택 방문 고객을 비롯해 다양한 채널의 이벤트를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힐스테이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협업은 굿즈 외 오프라인 행사로도 이어진다. 힐스테이트는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개최하는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고객 브랜드 체험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펜타포트 행사장에는 힐스테이트의 아이코닉한 문주를 형상화한 쿨링미스트 게이트를 비롯해 H-라이프 스타일과 브랜드 가치를 담아낸 ‘힐스테이트 타운(HILLSTATE TOWN)’이 조성된다.

 

이곳에서는 실제 힐스테이트 단지에 적용되고 있는 ‘5 세컨드 갤러리’ 및 ‘시그니처월 우편함’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8m 높이의 고층 타워 포토존 ‘힐스타워(HILLS TOWER)’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한 고객에게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현대건설은 관람객이 휴식을 위해 머무는 ‘힐스테이트 쉘터(HILLSTATE SHELTER)’에는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3D기술로 제작한 ‘에이치 위빙벤치(H Weaving Bench)’를 설치해 쉼터를 제공하고 포토존, 게임 등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방침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로서 새로운 방식으로 힐스테이트의 차별화된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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