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박형준 기자) 삼성전자가 미국과 영국의 대표적인 도심 광장에서 '비스포크 AI' 옥외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마케팅은 지난달 개최된 '웰컴 투 비스포크 AI' 행사에 이어 글로벌 시장에서 삼성전자 AI 가전을 알리기 위한 전략으로 진행된다.
옥외광고는 총 네 편의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탁건조기인 '비스포크 AI 콤보', 식재료 신선 보관 기능을 갖춘 냉장고와 스크린 기반 미디어 경험 제공 제품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또한 모바일 기기부터 생활가전에 이르기까지 연결성을 강조하는 스마트싱스도 주요 홍보다.
소비자들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해당 광고 영상을 시청할 수 있고 국내에서는 서울 및 수도권 랜드마크 9곳에서 오프라인 옥외광고가 활발히 펼쳐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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