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박형준 기자) 방시혁 하이브(HYBE) 의장이 소속 걸그룹들과 촬영한 단체사진을 자랑하며 '원팀'을 강조했다. 방시혁 의장은 22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유나이티드!(United!)라고 적고 걸그룹 르세라핌과 아일릿 캣츠아이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게시물에 해시태그도 추가했는데 각 그룹들의 이름을 나열한 뒤 뒤에 '원팀'(ONETEAM)이라고 덧붙였다. 이 사진은 최근 인천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르세라핌의 첫 월드투어 '2025 르세라핌 월드 투어 이지 크레이지 핫 인 인천' 현장에서 촬영된 것이다.
르세라핌의 멤버 허윤진 역시 최근 르세라핌과 아일릿 캣츠아이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여 손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SNS에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시혁 의장은 소속 걸그룹들의 단체사진을 통해 '원팀'의 의미를 강조하고 있다. 이는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서로 협력하고 지지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해석된다.
이번 사진 공개는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서로 협력하고 지지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팬들에게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시혁 의장은 소속 걸그룹들의 단체사진을 통해 '원팀'의 의미를 강조하고 있으며, 이는 하이브의 아티스트들이 서로 협력하고 지지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해석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