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0 (화)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식품 · 유통 · 의료

쿠팡, 오늘부터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사전예약 판매 진행

오는 7일까지 삼성전자 5세대 폴더블폰 사전 예약 판매
스토리지 2배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사전 판매 혜택 제공

[사진=쿠팡]
▲ [사진=쿠팡]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쿠팡이 오는 7일까지 삼성전자의 2023년 차세대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5’와 ‘갤럭시 Z 폴드5’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Z 시리즈는 삼성전자의 5세대 폴더블폰으로 더 강해진 디스플레이와 견고해진 외관 덕분에 역대 갤럭시 폴더블폰 중 가장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사진, 영상 촬영부터 편집까지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카메라 기능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Z 플립5는 256GB와 512GB 스토리지로 나뉘며 색상은 민트, 크림, 라벤더, 그라파이트 4종이 준비돼 있다. 갤럭시 Z 폴드5는 256GB,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아이스 블루, 크림, 팬텀 블랙 3종이 있다.

 

사전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예약 및 사은품 신청 후 사전 개통 기간 내 구매·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위 혜택 제공 조건을 충족한 256GB 제품 사전 구매자들에게는 스토리지 크기를 무료로 두 배(512GB)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더해 ▲삼성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 ▲정품 케이스 ▲’스노우(SNOW)’ 앱 VIP 3개월 이용권(플립5 구매자 한정) ▲모바일 게임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10만원 상당 아이템 패키지(폴드5 구매자 한정) 등의 혜택이 준비돼 있다.

 

또한 쿠팡 고객들은 휴대폰 파손보험 ‘쿠팡안심케어’를 제품과 함께 구매하면 삼성케어플러스 종료 이후에도 휴대폰 수리 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갤럭시 워치6’ 사전예약 판매에 이어 차세대 갤럭시 Z 시리즈 사전 판매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젊기도 설워라커늘 짐을 조차 지라고 해서야
(조세금융신문=손영남 편집국 부국장) 식당이나 술집 계산대 앞에서 옥신각신하는 모습은 우리에겐 일상과도 같다. 서로 내겠다며 다툼 아닌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야말로 그간의 한국 사회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모습이었달까. 주머니의 가벼움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그런 대범함(?)은 그만큼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깔려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론 그런 훈훈한 광경을 보지 못하게 될 확률이 높다. 요즘의 젊은 친구들, 그러니까 소위 MZ세대라고 불리는 층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기 때문이다. 자기가 먹지도 않은 것까지 계산해야 한다는 걸 받아들일 수 없는 이들이 MZ세대다. 누구보다 실리에 민감한 세대인 탓이다. 그들을 비난할 의도는 전혀 없다. 오히려 그게 더 합리적인 일인 까닭이다.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낸다는 데 누가 뭐랄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어떨까. 바꿔 생각해보자. 다른 사람이 먹은 것까지 자기가 내야 한다면 그 상황을 쉬이 받아들일 수 있을까. 더구나 그게 자기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작금의 연금 개혁안을 두고 MZ세대들이 불만을 토하고 있는 현 상황이 딱 그 꼴이다. 어렵게 번 돈을 노후를 위해 미리 쟁여둔다는 것이 연금의 기본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