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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세계 각국에서 선한 영향력 확산 위한 ‘Life’s Good’ 캠페인 시동

미국 법인 임직원, 생태계 보존 위해 사옥 앞마당에 새 둥지 설치 및 토종 식물 조성

 

(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LG전자가 세계 각국에서 브랜드 슬로건 ‘Life’s Good(라이프스 굿)’을 내세워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기 위한 캠페인을 가동했다.

 

14일 LG전자는 ‘Life’s Good’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근 자사 미국 법인이 지역 생태계 보존 활동으로 직원들이 손수 만든 새 둥지 150여개를 회사와 직원들 집 앞마당 등에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LG전자 미국 법인 임직원들은 뉴저지주(州) 북미 사옥에 조성된 폴리네이터 정원에 100여종의 토종 식물도 새롭게 심는 등 생태계 조성에도 앞장섰다.

 

LG전자에 따르면 폴리네이터 정원은 벌, 나비 등 수분(受粉) 매개 곤충들이 안정적으로 서식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정원으로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국립야생동물연맹의 야생 서식지 인증(Certified Wildlife Habitat®)을 획득했다.

 

또한 LG전자 카자흐스탄법인은 최근 키르기스스탄 국립대학교(KNU) 및 국립기술대학교(KSTU)에서 미래 세대인 대학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Life’s Good’의 가치와 의미를 공유하는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에서는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가 개인 성장과 사회의 혁신에 기여하는 방식, 기술로 사람들의 일상을 풍요롭고 의미 있게 만드는 사례 등을 주제로 소통을 진행했다.

 

LG전자는 앞서 지난 2023년 브랜드 지향점과 핵심 가치를 재정립한 뒤 세계 곳곳에서 브랜드의 진정성과 철학을 전하는 ‘Life’s Good’ 캠페인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 중이다.

 

특히 지난해에는 소셜미디어서비스(SNS)의 콘텐츠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해 긍정 콘텐츠를 확산하는 캠페인을 펼쳐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세계 곳곳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Life’s Good’의 가치를 담아 만든 영상은 알고리즘을 통해 확산되면서 누적 조회수가 18억뷰를 돌파했다.

 

LG전자 관계자는 “‘Life’s Good’ 캠페인은 단순 브랜드 슬로건을 넘어 고객들과 긍정적인 변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여정”이라며 “앞으로도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 나은 삶과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하며 LG전자의 진정성 있는 브랜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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