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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Y한영, 대학생 사업아이템 경연…멘토단 126명 참여

창업 및 컨설턴트 지망생 50명
디지털, ESG, 포스트 코로나 주제로 사업 아이템 컨설팅

 

(조세금융신문=고승주 기자) EY한영(대표이사 박용근)이 13일 대학생 대상 사업계획 경연대회인 ‘EY한영-JA 그로쓰 투 프로페셔널(Growth to Professional)’을 통해 미래의 창업가와 컨설턴트를 꿈꾸는 지망생들의 성장지원에 나섰다.

 

이번 경영은 EY한영과 국제 비영리 청소년 교육 단체인 JA 코리아의 공동 주최로 진행됐다.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5명씩 10개팀을 이루어 팀빌딩 활동, 워크샵 강연, 멘토링 프로그램, 사업계획 발표 등 3주간의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EY-파르테논과 EY컨설팅 소속 컨설턴트들이 진행한 ▲초 양극화시대 기업의 성장공식 ▲사업 계획서 작성 방법 ▲논리적 사고 등 내용의 강의를 수강했다.

 

EY한영의 현직 컨설턴트와 재무자문 전문가 126명이 멘토, 강사 등으로 나서 재능기부를 펼쳤다. 지난해에는 임직원 107명이 참여한 바 있다.

 

참가자들은 ▲디지털(4차 산업혁명) ▲포스트 코로나19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등 분야에서 사업 아이템 경연을 펼쳤다.

 

최우수상은 일회용 라이터 재사용 ESG 솔루션을 선보인 ‘Re:Buy:ter(리바이터)’팀, 우수상은 디자이너 의류 리폼 서비스를 구상한 ‘INTA’팀에게 돌아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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