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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우리은행, 고객에게 금융애로사항 직접 듣는다…고령‧취약계층에 관심

오는 26일까지 우리 팬 리포터 모집

(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우리은행이 고객에게 금융애로사항을 직접 듣는 소통 창구를 마련했다.

 

8일 우리은행은 제4기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 팬 리포터는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차원에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대표 소통 창구다. 은행의 주요 상품과 서비스에 관해 금융소비자 관점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선 의견을 수렴하는 고객패널 제도다.

 

고객패널은 상품‧서비스 및 디지털 프로세스 체험을 통해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와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 등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적극적이고 다양한 제안을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 4기를 맞은 우리 팬 리포터는 고령층 등 금융소외 계층의 금융 접근성 강화와 취약계층의 금융애로 해소를 위한 역할에 더욱 관심을 기울일 예정이다.

 

수도권에 거주하고 우리은행의 금융상품을 이용 중이거나 향후 이용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고객패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최우수패널로 선정될 경우 별도로 추가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자세한 모집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따뜻한 금융환경 조성과 소비자 중심의 금융생태계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객패널 제도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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