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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미성년 고객 거래편의성 높인 ‘리틀신한’ 서비스 실시

미리작성‧맞춤상품 보기 등 제공

(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신한은행은 미성년자 고객의 금융 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신한 쏠(SOL)에서 ‘리틀신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리틀신한은 미성년자 미리작성 서비스, 우리아이 맞춤 상품 보기, 아이행복바우처‧청소년행복바우처, 증여풀이 서비스, 신한 밈 카드 발급 등 미성년자 금융 거래에 대한 다양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종합 금융 서비스다.

 

특히 미성년 자녀를 둔 고객은 리틀신한 페이지를 통해 미성년자 계좌 신규 발급시 서류작성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고, 자녀를 위한 금융 상품과 이벤트 및 금융거래 정보들을 안내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미성년자 관련 금융서비스, 콘텐츠, 이벤트를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리틀신한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미성년자 고객들이 건전한 저축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을 통해 은행권 최초로 미성년자 미리작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신한금융투자 증권연계계좌, 주택청약종합저축, 신한은행-메리츠자산운용 종합계좌 등을 신규한 미성년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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