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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60주년’ 농심, 전국 60개 다이닝서 라면요리 선보인다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앱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올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신라면, 짜파게티 등 다양한 자사 라면을 활용해 만든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농심 라면요리를 선보일 60개 다이닝은 비놀로지(락사컵라면), 우텐더(한우짜파게티) 등 라면요리로 잘 알려진 56개 다이닝과 4개의 대표 다이닝으로 구성된다. 분기별로 1개씩 소개될 예정이다.

 

올 1분기 첫 선을 보일 대표 다이닝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소울’로, 한국 전통 식문화를 재해석한 한식 코스요리를 제공하는 매장이다.

 

소울에서는 런치, 디너 코스메뉴 구성 중 하나로 신라면을 활용한 ‘농부의 마음’ 요리를 제공한다. 신라면으로 만든 크럼블과 칩, 국물맛을 담은 육수로 졸인 무와 표고버섯으로 구성된 요리다.

 

또한 56개의 인기 다이닝은 농심 대표 제품들을 활용해 간편한 라면 메뉴를 선보인다. ‘트러플 짜파구리’, ‘차돌 배홍동쫄쫄면’, ‘소고기 짜파게티’ 등 농심 제품에 다양한 부재료를 추가해 맛을 높인 메뉴들이다.

 

해당 다이닝은 캐치테이블에서 ‘농심면가60’ 브랜드 뱃지를 클릭하면 쉽게 예약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60개 다이닝과 함께 ‘외식에서 만나는 새로운 농심’을 주제로 특별한 농심 라면요리를 준비했다”며 “실력 있는 셰프들이 선보일 농심 라면요리의 색다른 매력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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