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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네이션 토핑에 치킨...가정의 달 이색 비주얼 케이크 ‘손짓’

할리스, 투썸플레이스, 아웃백, 바른치킨, 쟈댕디베르 등 야심작 열전

(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식음료업계가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별별 이색 비주얼 케이크를 줄줄이 선보이며 특수 공략에 열을 올리고 있다.

 

케이크 위에 카네이션 등 각종 플라워를 토핑한 케이크를 선보이는가하면 치킨을 앞세운 치킨케이크에 이르기까지 비주얼을 앞세운 이색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 것.

 

이는 고급스럽고 감각적 비주얼의 케이크가 감사한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빛내주기 때문인데, 업계에서 전해온 맛은 물론 시선까지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가정의 달 프리미엄 케이크들을 모아 봤다.

 

할리스, 가정의 달 시그니처 케이크 ‘카네이션 케이크’ 업그레이드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가정의 달 시그니처 케이크 ‘카네이션 케이크’를 선보였다. 카네이션 꽃다발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2022년 출시 이후 매년 큰 사랑을 받아온 카네이션 케이크는 올해 핑크 그라데이션을 더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돌아왔다.

 

할리스는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꽃 카네이션에서 영감을 얻어, 딸기 생크림 케이크에 카네이션 모양의 머랭을 풍성하게 올려 카네이션 꽃다발을 똑닮은 케이크를 완성했다. 두 가지 핑크 컬러의 카네이션을 올려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폭신하고 촉촉한 케이크 시트와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 상큼한 딸기 콩포트로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카네이션 케이크’ 구매 시 ‘Thank you, Love you’ 토퍼를 증정해 감사한 분들께 미처 전하지 못한 마음을 더욱 특별하게 전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가정의 달 시즌 한정 ‘플라워 케이크’ 론칭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를 지향하는 투썸플레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시즌 한정 플라워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화이트 플라워 케이크 등 2종으로, 지난해 가정의 달에 출시되어 단 2주 만에 조기 완판될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돌아온 것. 여기에 고객의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눈길을 사로잡는 ‘화이트 플라워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중 ‘화이트 플라워 케이크’는 순백의 플라워 장식물이 돋보이는 2단 케이크로, 새하얀 시트 위에 꽃송이가 만개한 듯 섬세하게 놓인 플라워 장식은 정제된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테이블 위를 화사하게 밝혀줄 수 있다.

 

게다가 우유 버터로 만든 레몬 버터크림이 샌드된 파운드 시트 사이에 상큼한 베리 꿀리를 더해, 단아한 비주얼에 반전 매력을 더하고 새콤달콤한 풍미를 선사한다.

 

이어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케이크 상단에 입체감 있게 연출된 페이퍼 플라워 장식물이 마치 꽃다발을 얹은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투명하고 얇은 오간자 원단 리본을 케이크 옆면 전체에 둘러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한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손을 잡고 ‘올 마이 하트 케이크(All My Heart Ice Cream Cake)’를 선보였다.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딸기 과육, 신선한 우유로 만든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깊은 풍미를 자아낸다.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케이크 위 하트는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형형색색의 컬러로 시선까지 사로잡는다. 구매 시 케이크를 휴대할 수 있는 보냉백을 증정해 파티에 가져가기에도 손색없다는 평가다.

 

바른치킨, 치킨케이크 리뉴얼과 가정의 달 맞이 사은행사 진행

 

바른치킨도 치킨 브랜드 중 최초이자 유일한 이색 메뉴 ‘치킨케이크’를 전면 리뉴얼하고, 고객 사은 행사에 나섰다.

 

바른치킨 치킨케이크는 케이크 모양의 특별한 원형 박스 안에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케이크를 넣고 먹기 편한 순살치킨을 쌓아 올린 제품으로 하트 초와 ‘Happy Day’ 토퍼 등 장식이 함께 제공돼 생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이색 축하 선물로 활용할 수 있는 메뉴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뼈·순살 혼합 구성이던 치킨을 먹기 편한 순살로 전면 변경했으며, 가격은 2,000원 인하했다. 또한 맛 선택지를 기존 3가지에서 9가지 맛으로 대폭 확대하고, 생크림 카스테라 케이크를 추가 제공하는 등 케이크로서의 본질을 강화하면서, 가성비 케이크로 업그레이드했다.

 

아울러 5월 31일까지 치킨케이크 주문 고객에게 다음 주문에 사용가능한 3,000원 사은권을 증정한다. 또한 치킨케이크 또는 치킨케이크 교환권을 10개 이상 주문하는 법인·단체 고객에게는 추가로 치킨케이크 1개와 3,000원 사은권을 함께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해당 사은권은 6월까지 바른치킨 매장 방문 포장 및 자사앱 포장 할인 3,000원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갸또 드 플뢰르’ 한정 출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고메 카페 ‘쟈뎅 디베르’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겨냥해 꽃을 형상화한 케이크 ‘갸또 드 플뢰르’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갸또 드 플뢰르’는 한 송이 꽃이 피어난 듯한 섬세한 비주얼의 카네이션 케이크로 피스타치오 가나슈와 헤이즐넛 다쿠아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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