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5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기상청 제공

식품 · 유통 · 의료

굽네몰, 신제품 ‘닭가슴살 곤약 새우 만두’ 2종 최대 71% 할인 초대

칼로리와 당은 낮추고, 풍미는 그대로 살린 투명피 닭가슴살 만두
특가로 1팩당 1,250원! 최대 71% 할인 구성으로 만두 패키지 동시 판매

(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을 지향하는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닭가슴살 곤약 새우 만두’ 2종(오리지널, 청양고추)을 출시하고 자사몰 단독 최저가 프로모션을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한다.

 

‘닭가슴살 곤약 새우 만두’는 굽네몰의 베스트셀러인 ‘닭가슴살 만두’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의 ‘오리지널’과 깔끔하게 매콤한 ‘청양고추’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업체 측 전언에 따르면 속 재료는 국내산 닭가슴살과 곤약에 감칠맛 넘치는 탱글탱글한 새우를 함께 채워 칼로리와 당은 낮추고 맛과 풍미를 높였다. 실제로 ‘청양고추’ 맛 한 팩의 칼로리는 240kcal, 당류는 1g에 불과하다.

 

또한 기존 메밀피 대신 투명한 감자피를 사용해 더 쫄깃하고 가벼운 식감을 자랑한다. 감자피는 곤약과 감자전분이 들어가 일반 만두피와 달리 시간이 지나도 딱딱해지지 않는다. 전자레인지 3분 조리하면 갓 쪄낸 듯한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트레이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7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직 굽네몰에서만 단독 진행한다.

 

‘닭가슴살 곤약 새우 만두’ 2종(오리지널, 청양고추) 2팩 세트는 정상가 8,600원에서 71% 할인된 2,500원(팩당 1,250원)에 판매하며 주문 건당 최대 구매 수량 10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굽네몰의 인기 닭가슴살 만두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 구성도 준비했다. 신제품을 포함한 6종 12팩 세트(50,800원→21,600원, 57% 할인)와 스테디셀러 4종 8팩 세트(33,600원→14,800원, 56% 할인)로 구성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맛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지앤건강생활 관계자는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칼로리는 낮추고, 풍미와 식감은 살린 새로운 ‘닭가슴살 곤약 새우 만두’를 선보이게 됐다”며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건강 간식으로, 가성비까지 갖춘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굽네몰의 건강한 맛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젊기도 설워라커늘 짐을 조차 지라고 해서야
(조세금융신문=손영남 편집국 부국장) 식당이나 술집 계산대 앞에서 옥신각신하는 모습은 우리에겐 일상과도 같다. 서로 내겠다며 다툼 아닌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야말로 그간의 한국 사회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모습이었달까. 주머니의 가벼움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그런 대범함(?)은 그만큼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깔려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론 그런 훈훈한 광경을 보지 못하게 될 확률이 높다. 요즘의 젊은 친구들, 그러니까 소위 MZ세대라고 불리는 층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기 때문이다. 자기가 먹지도 않은 것까지 계산해야 한다는 걸 받아들일 수 없는 이들이 MZ세대다. 누구보다 실리에 민감한 세대인 탓이다. 그들을 비난할 의도는 전혀 없다. 오히려 그게 더 합리적인 일인 까닭이다.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낸다는 데 누가 뭐랄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어떨까. 바꿔 생각해보자. 다른 사람이 먹은 것까지 자기가 내야 한다면 그 상황을 쉬이 받아들일 수 있을까. 더구나 그게 자기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작금의 연금 개혁안을 두고 MZ세대들이 불만을 토하고 있는 현 상황이 딱 그 꼴이다. 어렵게 번 돈을 노후를 위해 미리 쟁여둔다는 것이 연금의 기본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