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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태아이스, 칼로리&슈거 제로 얼음컵 아이스크림 제안

“칼로리와 당을 모두 없앤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 출시”

(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빙그레 종속기업 해태아이스크림(이하 해태아이스)이 칼로리와 당을 모두 없앤 얼음컵 아이스크림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를 출시하며 음용을 제안했다.  

 

이번 신제품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는 해태아이스의 여름철 인기 제품 ‘아이스가이’의 제로 버전으로, 아이스가이 특유의 얼음을 씹는 아삭한 식감으로 시원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소다향을 첨가하여 달콤한 청량감을 더했다는 것이 회사 측 소개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오스를 사용하여 달콤한 소다맛을 선사하면서도 열량과 당 함량을 각각 0kcal와 0g으로 설계한 점이 특징인데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 또한 제로를 상징하는 ‘0’을 얼음으로 표현해 제품 특성인 제로 칼로리와 제로 슈거를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 상단부와 하단부에 적용된 검은색은 청량함을 상징하는 청색과 대비를 이루며 제로 제품임을 드러냈다는 설명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는 얼음컵 아이스크림을 칼로리와 당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시원한 청량감으로 올 여름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해태아이스는 ‘폴라포 커피 제로슈거’에 이은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 출시로 건강관리를 즐겁게 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하며 제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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