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0 (목)

  • 구름많음동두천 27.7℃
기상청 제공

아웃백, 겨울 캠페인 ‘Winter is back, OUTBACK’ 티저 영상 공개

사랑하는 사람들이 아웃백에 모여 함께하는 따뜻하고 특별한 순간 포착
인스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 통해 공개…TV 광고 본편은 11월 4일 방영

(조세금융신문=민경종 전문기자)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구 bhc그룹)에서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매해 겨울 시즌 진행하는 ‘Winter is back, OUTBACK’ 캠페인의 TV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웃백만의 겨울 캠페인 ‘Winter is back, OUTBACK’은 ‘기다리던 겨울, 어느 때보다 특별하게 채워질 테이블 위로 보고싶던 얼굴들이 모여 나누는 따뜻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겨울을 맞이한 아웃백 매장에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음식을 나누는 모습을 통해 아웃백만이 선사할 수 있는 따뜻하고 특별한 추억을 조명하는데, 이를 위해 아웃백은 고객들의 특별한 시간을 더욱 빛나게 해줄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프리미엄 디저트 등 다양한 겨울 신메뉴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겨울이 가까워진다는 건, 우리가 가까워질 시간이 됐다는 것’이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어린 아이가 스노우볼 속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바라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스노우볼 내부가 클로즈업되면서 가족들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대화를 나누며 식사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후 영상은 진한 레드 컬러 등 겨울 분위기와 연말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Winter is back, OUTBACK’, 그리고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차례로 등장해 겨울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번 티저 영상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본편 TV CF는 11월 4일 공개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겨울 캠페인을 통해 아웃백이 단순한 외식 장소를 넘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의 장소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티저 영상에 이어 공개될 TV 광고 본편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김우일의 세상 돋보기] 격동과 혼동을 이기는, 통통정정기기직직학학(統統政政企企職職學學)
(조세금융신문=김우일 대우M&A 대표) 작년 12월에 느닷없이 터진 비상계엄, 그리고 탄핵, 대선, 그에 따라 벌어진 국민 간의 분열과 혼란은 그야말로 우리 대한민국을 격동의 아수라장으로 내몰리게 했다. 이 여파로 경제는 곤두박질, 어려워진 민생과 불투명한 미래로 인해 모든 국민들의 마음 속은 불안과 두려움으로 새까맣게 타고 들었다. 누구를 만나던 정치 얘기 끄집어내면 서로 얼굴을 붉히고 가족 간에도 정치 얘기로 언쟁이 높아지고 사람들 간의 교류가 화기애애보다는 앙앙불락의 분위기가 드세다. 드디어 새로운 정치권력을 선택하기 위한 대선의 여정이 바야흐로 끝나 엄정한 국민들의 선택에 따라 새정부가 들어섰다. 새정부의 과제는 무엇일까? 독립투사인 김구 선생은 평소 얘기한 나의 소원으로 첫째 독립, 둘째도 독립, 셋째도 완전한 독립이라 천명했다. 이 시국에 우리 국민들의 소원도 첫째 민생, 둘째도 민생, 셋째도 안정된 민생이라 천명하고 싶을 정도로 국민들 개개인의 생활안전과 소득이 대내외적의 변수로 인해 앞날을 가름하길 힘들 정도로 암울하다. 온갖 학자와 정치가들이 짖어대는 경제회복의 전략을 보면 하늘의 뜬구름 잡는 미사여구의 입방아에 불과하다. 필자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