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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보, 공식 기업블로그 리뉴얼

“가족사랑 전도사” 취지를 바탕으로 다양한 가족사랑 콘텐츠 및 캠페인 소식 전달

(조세금융신문=방영석 기자) DB손해보험이 공식 기업블로그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6월부터 적용된 이번 리뉴얼은 콘텐츠 위주의 기존 블로그를 현재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개편했을 뿐만 아니라, PC/MO 반응형 사이트로써 어느 기기에서 접속해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도록 설계했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메인 상단 배너로,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기업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하고 가족사랑 전도사로서 고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콘텐츠 롤링배너 하단에 인기 #태그를 모아 바로 관련 카테고리로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직무인터뷰, ‘보험설계사’, ‘가족사랑캠페인’, ‘참좋은 재테크’등 DB손보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인기 해시태그를 선별했다. 해당 태그를 클릭하면 원하는 주제의 콘텐츠로 바로 이동이 가능해 편의성이 강화되었다.

 

뿐만 아니라, 메인 하단에 DB손보와 DB손보 다이렉트, DB프로미 농구단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을 모아놓음으로써 DB손보 허브공간의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각 채널의 유튜브 채널 대표 영상을 연결해 최신 영상을 발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DB손보 기업블로그는 DB손보의 공식 블로그로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가족사랑 실천에 앞장서고자 하는 취지를 가지고 다양한 캠페인 소식 및 캐주얼한 콘텐츠를 제공해왔으며, 2018년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는 기업블로그 리뉴얼을 기념하여 6월 17일까지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업블로그 리뉴얼을 소개하는 블로그 게시글에 공감을 남기고 페이스북 채널에 댓글로 캡쳐화면을 인증하면 된다. 참여 경품은 시원한 여름에 딱 맞는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벤트는 DB손보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소식은 DB손보 기업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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