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4 (금)

  • 구름많음동두천 11.4℃
  • 흐림강릉 8.7℃
  • 황사서울 13.4℃
  • 황사대전 12.9℃
  • 흐림대구 10.4℃
  • 흐림울산 9.8℃
  • 흐림광주 10.1℃
  • 부산 9.1℃
  • 흐림고창 6.3℃
  • 제주 11.2℃
  • 흐림강화 9.6℃
  • 흐림보은 12.2℃
  • 흐림금산 12.3℃
  • 흐림강진군 8.4℃
  • 흐림경주시 10.0℃
  • 흐림거제 9.8℃
기상청 제공

보험

농협생명·농협목우촌 제휴 기념 퀴즈 이벤트 개최

(조세금융신문=방영석 기자) 농협생명이 농협목우촌 상품에 농협생명 온라인보험을 연계하는 제휴 마케팅 추진을 기념하여 '나노해피 퀴즈 이벤트'를 8월 21일까지 실시한다.

 

'나노해피 퀴즈 이벤트'는 농협생명 온라인보험에서 제공하는 3대보장한눈에 서비스에 관한 간단한 퀴즈로 구성되며, 매일 정답자 30명을 추첨하여 NH포인트 5000원권을 즉시 지급한다.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사이트, 모바일창구, 홈페이지 및 NH멤버스 앱을 이용하거나, 농협 목우촌 이벤트 상품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농협생명 3대보장한눈에 서비스는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질병인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해 고객이 전 보험사 가입내역을 한번에 조회 및 합산, 진단금 준비 수준을 스스로 진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진단금이 부족할 경우, 부족분에 대한 보험료를 알아보고, 원스톱으로 보험가입까지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보험 특화 서비스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이번 목우촌과의 제휴마케팅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언택트 시대에 필요한 온라인 보험의 다양한 서비스 및 상품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인터뷰] 황성필 변리사가 만난 스타트업 9편 - “비디오몬스터”의 전동혁 대표
(조세금융신문=황성필 변리사) 인간에게는 창작의 욕구가 있다. 그리고 인간은 자신의 창작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한다. 그리고 이러한 공유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진화시킨다. 창작, 공유를 통한 인간의 연대 욕구도 충족된다. 이러한 욕구의 충족은 매체(커뮤니케이션 스킬)의 발전을 부추긴다. 고대의 벽화, 상형문자, 음악, 영화, 웹툰 그리고 틱톡에 이르기까지 모두 인간의 욕망에 근거한 콘텐츠 내지 전달 매체가 된다. 매체는 기술의 발전을 떠나 논의할 수 없다. 웹3.0으로 대표되는 탈중앙화를 위한 시대정신(Zeitgeist)도 결국 기술의 발전이 필요하다. UCC가 붐이던 시절이 있었다. 프리챌과 싸이월드가 있던 시절로 기억된다. 그 당시만 하더라도 나름대로 퀄리티 있는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고가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필요했다. 따라서 자신이 기획한 영상을 창작한다는 것은 아무래도 어느 정도 전문성이 있는 사람들의 영역이라고 생각되었다. 그러나 기술의 발전은 누구나 손쉬운 영상의 제작을 가능하게 만들었고, 유튜브라는 매체는 이렇게 만들어진 영상의 전달에 가장 효율적인 플랫폼이 되었다. “비디오몬스터” 이야기 비디오몬스터는 영상제작에 획기적인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