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6 (일)

  • 구름많음동두천 27.7℃
기상청 제공

보험

KB손보,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론칭

KB금융그룹 대표 모델 이승기 등 출연한 KB손해보험 원정대의 희말라야 도전기

(조세금융신문=방영석 기자) KB손해보험이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KB손보 원정대의 눈물겨운(?) 도전기를 그렸다. 이를 통해 KB손보가 보유한 업계 최초,업계 유일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표현함으로써‘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기로’, ‘무게’, ‘도달’이라는 총3편의 시리즈로 제작되었다. 각각 2분 정도로 구성된 3편의 시리즈를 통해 KB손보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시스템 ▲GPS기반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히말라야 원정대의 ‘KB손해보험 사람들’역할에는 KB금융그룹 대표 모델인 이승기 씨가 주인공 ‘이 과장’역할을 맡아 특유의 스마트한 이미지와 함께 ‘허당기’있는 반전 매력을 보여 주었으며,배우 강신일 씨가 ‘강 팀장’ 역할로 함께 출연하여 리더의 강인함으로 원정대를 이끄는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해 주었다.

 

KB손보는 “이번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를 통해 KB손해보험을 디지털 혁신을 이끌며 보험으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그리고 이를 통해 업계 최초 라는‘실체’를 증명해 나가는 사람들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KB손보만의 혁신적 서비스 등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김우일의 세상 돋보기] 격동과 혼동을 이기는, 통통정정기기직직학학(統統政政企企職職學學)
(조세금융신문=김우일 대우M&A 대표) 작년 12월에 느닷없이 터진 비상계엄, 그리고 탄핵, 대선, 그에 따라 벌어진 국민 간의 분열과 혼란은 그야말로 우리 대한민국을 격동의 아수라장으로 내몰리게 했다. 이 여파로 경제는 곤두박질, 어려워진 민생과 불투명한 미래로 인해 모든 국민들의 마음 속은 불안과 두려움으로 새까맣게 타고 들었다. 누구를 만나던 정치 얘기 끄집어내면 서로 얼굴을 붉히고 가족 간에도 정치 얘기로 언쟁이 높아지고 사람들 간의 교류가 화기애애보다는 앙앙불락의 분위기가 드세다. 드디어 새로운 정치권력을 선택하기 위한 대선의 여정이 바야흐로 끝나 엄정한 국민들의 선택에 따라 새정부가 들어섰다. 새정부의 과제는 무엇일까? 독립투사인 김구 선생은 평소 얘기한 나의 소원으로 첫째 독립, 둘째도 독립, 셋째도 완전한 독립이라 천명했다. 이 시국에 우리 국민들의 소원도 첫째 민생, 둘째도 민생, 셋째도 안정된 민생이라 천명하고 싶을 정도로 국민들 개개인의 생활안전과 소득이 대내외적의 변수로 인해 앞날을 가름하길 힘들 정도로 암울하다. 온갖 학자와 정치가들이 짖어대는 경제회복의 전략을 보면 하늘의 뜬구름 잡는 미사여구의 입방아에 불과하다. 필자는 이